[골든티켓] 17차 평화,새로운 시작! 2018년 남북정상회담!! 기념 BBQ 치킨 20개 추가로 쏩니다.(종료!!!)

in #kr6 years ago (edited)

너무 빨리 소진됩니다....

너무하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남북관계도 빨리 좋아지길 바라며

https://open.kakao.com/o/sy9DADL

20개 쏩니다! 총 50개입니다.

유효기간은 30일입니다. 29일차에까지 사용하지 않는 경우 떠리 처리합니다(아시죠 떠리방침!!!)


'2018년 4월 27일 뭐했니?' 라고 물어보면

'치킨 돌렸습니다...........'

종료....

일단 16차에서 떨어진분들이 많이 오셨네요^^ 뭐 그럼 어떻습니까!!^^

Sort:  

-----------------------종료----------------------------
너무 빨리 끝나네요

신청합니다 감사해요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저욧!

신청합니다!

의미가 있으니 이 닭은 먹겠습니다!!

오픈채팅방 못들어가는걸 보니 짤렸나봅니다..ㅋㅋ 다음 기회를 노려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유ㅠ

보팅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닷!

저요저요1!!!!!!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저는.. 응원합니다~~~♡

헐...ㅋㅋ

카톡 젖속 이 안됨 ㅠㅠㅠㅠ

신청은 했는데 1대1 대화중인 상대가 많다네요.ㅜㅜ

텅.. 멘션도 없는데 어캐 이리들 빨리..;

신청합니다

접속도 안된체 끝났는데 되신분들 신기해용^^

신청합니다! ^^

남북정상회담 역사적인날! 신청합니다.^^

헐 ... 신청 하기도 전에 종료 ...

끝난거죠?ㅠㅠ

신청... 끝인가요..?ㅜㅜ

와 저는 늦어서 참여 못했지만 너무나 좋은 이벤트하셨네요. 응원하고 다음엔 참여하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감사 인사 드립니다! 밥하기 힘들었는데 의미있는 날 맛있게 식사 잘 해결했습니다.

IMG_2786-side.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