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in #kr6 years ago (edited)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안녕하세요!

골든티켓으로 할 아이템을 찾아 해매이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초창기에 했엇던 카카오 이모티콘 옴팡이의 2탄이 나왔습니다.

그렇습니다!! 심하게 상품으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wony님에게 슬쩍 협찬(?)을 부탁했습니다. (@wony 님의 워니프레임에서 애소작가님이 옴팡이를 제작하십니다)

그리고 일이 커졌습니다!

https://steemit.com/kr/@wony/3-1-2

골든티켓에게 지원을 해주셨고 수량도 무려 1000개!!!!

이것을 짱짱맨을 이용해서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에게 홍보를 해보자고 제가 추가 제안을 드렸습니다.

이번엔 선지원을 받았기 떄문에 댓글 당첨시 무조건 선물해 드립니다.

단, 여기에도 몇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이 점은 반드시 지켜주셔야합니다.

  1. 총 4차에 걸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각차는 250명입니다.정말 메가톤큽 이벤트입니다!)

  2. 카카오톡 이모티콘입니다(카카오톡 미사용자는 선물불가능)

  3. 짱짱맨을 통한 홍보를 할 것입니다.(개인적으로 해보고싶었습니다. 짱짱맨의 홍보효과를 알고 싶었습니다.)

  4. 카카오톡 1:1 오픈채팅방안에서 선물이 불가능합니다. 1:1 방에서 ID를 알려주시면 제가 보내드립니다.

  5. 카카오톡 1:1 방안에 들어오실때 대화명은 반드시 스팀 ID로 해서 들어오세요. 그리고 신청했다는 캡쳐화면을 보내시고 카카오톡ID를 알려주시면 제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6. 수기로 하는 일이라 속도가 더딜 수 있습니다.

  7. 카카오톡 1:1 오픈채팅방 주소 https://open.kakao.com/o/sbetdrI

[추가공지]

  1. 추후에도 앞으로 기업이나 개인의 협업,후원을 해주시면 환영입니다.

  2. 골든티켓 8차 비트코인의 전송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습니다.(여전히 받침대가 안오고있습니다ㅠ....)

  3. @wony님이 참여하시는 마나마인웹툰의 '존버앤 캘리 ' 도 많이 봐주세요(이거라도 해줘야지 앞으로도 지원이 쿨럭...)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228
    @wony , @mmcartoon-kr 팔로우 많이 해주시면 감사^^

  4. @wony 님은 스티미안들 사이에서 이모티콘이 많이 사용되는것만으로도 좋다고 하셨지만 그래도 감사 인사는 꼭 해주세요^^

부탁드리는글

리스팀 보팅 부탁도 드리지만

오픈채팅카톡방에서

1. 말만하고 나가지말것

2. 가입시 스팀아이디로 가입할것(확인이 안돼서 제가 죽어요)

3. 스팀아이디와 카톡아이디를 직접쳐서줄 것(많은 분들이 카톡아이디는 쳐서 주는데 스팀아이디는 쳐서 주지않더군요 대부분 카톡에서 드래그가 될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카톡은 매우 불친절합니다 제가 직접쳐야합니다. 직접 쳐주지 않으면 제가 죽어요 오류도많아지고요 )

4. 스샷올려줄것(확인일일히하면제가죽어요)

5. 카톡아이디를 검색가능으로해놀것(일일히 검색불가상태입니다 라고 답하다간 제가 죽어요)

Sort:  
There are 5 pages
Pages

옴팡이 갖고싶어용~~신청합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신청했습니다~^^

우왕~~ 워니님 대박! 짱이십니다.~~~

카카오톡 ID 검색허용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첫 화면 친구 목록 화면에서
맨 위에 있는 내프로필누르고
아래 가운데 프로필관리 누르고
카카오톡 ID 누르고
ID검색허용 키면 됩니다

신청합니다!☺

저도 신청할께요!!!이모티콘을 사랑하는 1인이예요 ㅎ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Screenshot_20180302-093848.png

짱짱맨 최고에요~~!!! ^^ 저도 신청해봅니다^^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두 슬쩍 신청해봅니다..ㅋㅋ

옴팡이 신청합니다!!!

이모티콘.. 저도 신청해봅니다~~

우와! 신청합니다!
늦은 시간이라 톡은 날 밝으면 드릴게요^^

헐!! 이모티콘 ㅠㅠㅠ 짱짱!! 저 신청할래요 :D

깜박잊고 방주소를 안올려서 수정했어요 ^^

우왓! 너무귀엽네요! 신청은 짱짱맨 댓글로 하는건가요?

카톡오픈채팅방으로 기존과 똑같은 방식입니다.

으아 옴팡이 완전 귀엽게 생겼네요 ㅋㅋㅋㅋ
오치님 저 이거 신청해보겠습니다!!

이모티콘 완전 귀엽네요 ㅋㅋㅋ
신청 해보겠습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

오오 저도 신청해봅니다 :)

옴팡이 저도 신청해봅니다...^^

신청 할게요~

신청합니다^^

왜 이리 이해가 잘 안되는지 ㅠㅠ...
일단 신청하겠습니다. 이모티콘 완전 귀엽네요!

제가 글을 못써요 ㅠ

아닙니다. 제가 글을 잘 이해를 못한겁니다 ㅠㅠ
그리고 잘 받았습니다. ^^ 아이디 검색도 미리 풀어놓았었지요 ㅎㅎ

귀요미 옴팡이!!!
신청합니다!!

저도 한번 신청해보겠습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헌대 뉴비라... 짱짱맨이 뭐지요? ^^;

옴팡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신청할게요!!

오~~저도 신청하고싶습니당
확인댓글 있으면 카똑방가는건가요? 아님 여기적고바로가도되는건가용?

놓칠 수 없습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해봅니다. 이런 이벤트 감사합니다. 하하.

오오 신청하겠습니다^^
옴팡이 화이팅!!

신청합니다.^^

저도 신청해 봅니다^^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오치님과 워니님 너무 감사하네요. 1000명이면 상당수의 kr 스티미언분들이 받아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나눔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신청하고 가겠습니다.

영어 버전으로는 "lovenliness that will blow your mind" 라는 이름으로 구매나 선물이 가능하네요. 혹시 가능한지 신청해봅니다.

다시하니 보내지네요^^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해외도 되네요~^^

시도해봤는데 마트로 들어가질 못하네요 ㅠ

옴팡이 신청합니다!

오치님. 대단하세요. 열렬히 응원합니다. 저도 신청할게요~

신청합니다 !!

신청합니다

옴팡이 이모티콘 이벤 신청합니다~!

이모티콘 너무 귀여워요 :)
저도 신청합니다!

옴팡이 넘 귀여워용!! 저두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
KR 유저들 공식 카톡 이모티콘이 되길!!ㅎㅎㅎ

옴팡지게 신청하겠습니다아-@.@

우와 신청하겠습니다.

오오~~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귀여운 이모티콘 갖고싶어용
이벤트 신청할게요:D
옴팡팡 감사합니다!

옴팡이!! 신청합니다!

확인 및 수정하였습니다.

1대1 채팅이라 그런거 아닐까유? ㅎㅎㅎ

확인 하고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저도 옴팡이 이모티콘 신청합니다~

There are 5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