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깔끔한정리 감사합니다 ㅎㅎ 이것이 이제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이렇게삐걱하면서 점점 안전 궤도에 오르겠지요??

너무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g20에서도 좋은 내용 발표하고 이제 가즈아!

넘 감사드립니다~~^^ 초보도 잘 이해하고 갑니다.

정리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 시작하고 잘 모르던 암호화폐라는 것에 대해 차츰 알아가는 재미가 있는데요, 많은 글들 중에서도 골드문 님 글은 항상 깔끔하고 이해하기 쉽게 잘 정리가 되어있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잘 읽었어요!

좋아요 눌러주셔서 감사해요

언제든 소스로 써먹기 위해 깔끔한 땅땅땅은 하지 않는군요 ㅜ
그래도 곧 안전궤도로 가라라 믿습니다 ㅎㅎ

근데 건전한 방향으로 컴퓨터 진화는 이뤄지지 않는다는게 함정임!
대개 과도기때는 음지가 더 활성화되고 그게 자리 잡으면 양지로 정착되는게 컴퓨터 세계가 지금까지 거쳐온 과정이니깐요.
가상화폐도 나중에 양지코인과 음지코인으로 나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테더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 골드문님이 올려주신 테더에 관한 글을 읽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암호화폐에 관한 생각이 담기신 글 기대하겠습니다!!^^

정리 감사합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발전하는 암호화폐 시장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알기 쉽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높은 분들도 이런 식으로 진행했다면.. 어떻게 달라졌을까라는 생각이 들게 만든 청문회였어요... 하루 빨리 좋은 것들은 좀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수준높은 청문회였습니다.
애당초 미국이 암호화폐에 부정적이라면 나스닥이 들어올 계획조차 못세웠겠죠 ㅎㅎ. 지금이 힘들어도 장기적으로 봐야지요 화이팅!

테더문제 확실하게 언능 결과나와줬으문

이 번 기회로 가상화폐에 대한 긍적적인 면이 좀 더 부각되었으면 좋겠네여..^^

좋은글 감사합니다. 짱짱맨!jjang.gif

그래도 악재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없어서 다행이네요. 그래서 시장 상태가 그나마 좀 괜찮은 것 같기두 하네요.
그래도 아직 폭탄이라 부를 수 있는 것은 남았으니 .. ㅠㅠ 완벽한 상승세는 당분간 힘들어보이네요.
느낌상으로는 다음달 까지 강제존버를 계속 해야 할 듯 싶네요

정리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