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BP후보 오라클체인 손가락으로 채굴 하는법!!! [OCT COIN HAND MINING]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골드마운틴 @goldmountain94 입니다!!

저번 엘프코인 관련 포스팅에 이어서 또 다시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EOS BP후보로 알려져있는 오라클체인 코인 채굴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5월 2일부로 프로그램을 오픈을 했는데요 엘프와 같은 시스템의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엘프 캔디 프로그램에 이미 참여하신분들은 기존 아이디를 사용하셔서 로그인하셔도 무방합니다!!
(엘프 캔디 로그아웃 후에 로그인해야됩니다)

엘프 캔디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홍보목적 + 채굴 + 포스의 기능을 해주는 프로그램인듯 합니다!

오라클체인 캔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https://candybox.ai/oct/account/register?invitationCode=0J0G286TaYaM
해당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먼저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인증까지 가입을 완료하시면 본격적으로 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엘프유저분들은 참여방법이 똑같기 때문에 하시던 방법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해주신후에 화면 상단에 있는 트위터, 레딧 두가지를 연동시켜주시면 됩니다!! 좀 귀찮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한번 연동이 끝나면 추가 작업이 없으니깐 처음 10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가운데가 트위터 맨오른쪽이 레딧입니다 맨왼쪽은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레딧은 회원가입 10초면 합니다

이렇게 좌측에 임무 포인트라는 메뉴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임무표가 주어져 있는데요 다음 미션표에 나와있는 미션을 따라서 수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기준으로 미션이

  • 오라클체인 공식트위터로 트윗하기, 댓글달기, 리트윗, 좋아요 이렇게 총 네가지와

  • 레딧페이지에서 하루 최대 5개까지 좋아요를 누르시면 점수가 누적이 됩니다

+추가적으로 텔레그램방에 들어오셔도 점수가 부여되고 단톡방에 친구초대시에도 점수가 부여됩니다.

이렇게 얻게된 일일미션 점수는 하루 총 분배되는 오라클체인의 수량을 점수에 따라 차등지급해줍니다! 마치 채굴처럼 먼저 와서 선점을해야 하루라도 채산성이 좋을때 좀 더 많은 보상을 받을수있겠죠??

초대 점수 메뉴 입니다!!

엘프 캔디 프로그램과 시스템이 같으므로 이또한 그물망처럼 서로 꼬리에 꼬리를 무는 방식으로 추천인뿐만아니라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 방식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자 보상입니다.

이렇게 보상을 통해 얻어지는 오라클체인 코인은 엘프와 달리 60일 뒤에 인출이 가능합니다. 이때 개인지갑 또는 거래소로 옮기실 수 있는데 옮기지 않고 이곳에 묵혀둔다면 마치 포스를 돌리듯이 매일매일 이자가 지급이 될듯합니다!!

이렇게 오라클체인 코인을 손가락으로 채굴하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수정) 현재 오라클체인은 빅원 거래소에서 700원 가량으로 거래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초기단계이다 보니깐 보상량이 엘프 초기때처럼 많은듯하네요ㅎ

오라클체인에 대해 더 알아보시고 싶으신분들은
오라클체인 공홈 : https://oraclechain.io/
백서 : https://oraclechain.io/files/oraclechain_white_paper_en.pdf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댓글 보팅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

똑같은 방법으로 엘프 코인 채굴 하는법은
https://steemit.com/kr/@goldmountain94/aelf-coin-hand-mining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엘프에 참여하시기 전에 먼저 오라클체인 로그아웃부터 해주셔야합니다! 같은 아이디로 참여가능합니다!!!

+일일미션은 항상 한국시간기준 오후 1시에 초기화가 됩니다!!

Sort:  

너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엘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이것도 해봐야 겠네요^^

넵!! 엘프 로그아웃해주시고 하셔야되요!! 같은 시스템이라그런지 아직 오류도 많더라구요!! ㅎㅎ pbj 님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어려운듯~~쉬운듯 한 번 알아 봐야 겠네요

ㅋㅋㅋ 제가 너무 어렵게 포스팅했나요??ㅠ ㅎ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물어보시면 알려드릴게요!! 가입부터해보셔용ㅋㅋ

로그아웃을 하고 해야하는군요
어쩐지..

감사합니다

엘프꺼를 그대로 베껴와서 그런지 아직 시스템적 오류가 많더라구요!! 로그아웃하고 미묘한 차이이지만 oct링크로 들어가시면 참여가능합니다!!

헛 좋은데요...? 이런거 깨알같이 모으다가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정말로 커질것같아요 ㅎㅎ
업봇하고갑니다

어서하세요!!!ㅋㅋㅋ 자주소통해요~~

ㅎㅎㅎ 한번 나중에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지금안하시면 후회하실텐데 ㅎㅎㅎ 보상이 계속해서 줄거든요 ㅠㅠㅋㅋㅋ

헉... ㅠㅠ 지금은 술을 한잔 마신 상태라 ㅎㅎㅎ 맑은정신에 다시 한번 봐야 겠네요 ㅎㅎㅎ
좋은정보 감사해요

짱짱맨호출로 왔습니다.

혹시 어뷰저리포트 어떻게 탈출하셨는지요ㅠ

저 그냥 몇시간 활동안했는데 풀려있더라구요 ㅠㅠ 이놈뭘까요 도대체...

저도 몇시간동안 안해봤는데 안풀리고ㅠㅠㅠㅠㅠ 골드마운틴님이 어뷰저리포트 글에 단 댓글있잖아요? 제가 그거 찾아서 보트누르고 거기 달린 나쁜스티미언이다!이거댓글 다운보트눌러주고...그랬었는데 그래서 풀리신건가 싶기도 하고요ㅠㅠㅠ

@svetlana091 you're on the @abusereports naughty list!
If you do not stop, your account will be rendered invisible on Steemit. Bad Steemian! Bad!

@svetlana091 you're on the @abusereports naughty list!
If you do not stop, your account will be rendered invisible on Steemit. Bad Steemian! B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