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0x project ICO 등록하는 법

in #kr7 years ago

요즘 글을 안올리셔서 궁금했습니다.
이젠 ICO도 참여하기가 쉽지 않네요.
지난번 어떤 IOC는 미국에서는 참여가 안된다고 하고...
자주 글올려 주세요.

Sort:  

한동안 바빴어서요 ㅎㅎ 꽤 많은 ICO가 미국에서는 참여가 안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좋은 ICO인것같아 올려보았습니다 ㅎㅎ

아 그러셨군요.
Agrello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비번넣고 다 했는데 "Sign proof of ownership이 gray out돼서 더 registration을 complete할수가
없네요. 혹시 뭐가 잘못됐는지요?

f.jpg

원래 저상태에서 메타마스크를 키면 자동으로 설정이 되는데요. 페이지를 다시 열어보셔도 클릭하실수가 없으신가요?

처음부터 몇번 다시 시도 했더니 registration 됐네요.
감사합니다. 현재 20,000 이 넘게 참여 했네요.
Reply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