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에머이] 반쎄오와 야채볶음 시켜봤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omdol2 입니다!! ^^ 오랫만에 방문한 송파. 이때만 해도 지금같이 엄청 덥진 않아서 부대찌개와 닭갈비, 쌀국수 중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던 때였는데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냉면같은 시원한 메뉴만 생각나네요.

"에머이"

아직까지 이렇게 더워지기 전에 다녀왔던 쌀국수집 에머이입니다. 에머이는 전국 체인을 지닌 쌀국수 체인점으로 지점 차이가 크다는 평이 있기도 하죠. 전부터 반세오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송파 에머이에서 반세오를 판다는 얘기에 이곳으로 향했습니다.

1.jpg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네요. 반세오와 쌀국수, 그리고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야채볶음을 주문했습니다.

2.jpg

어느곳이나 똑같은 기본세팅. 제가 갔을 때는 시원한 차가 나왔었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전체적으로 음식이 나오는 속도는 빠른 편 입니다. 쌀국수가 가장 먼저 나오고 이어서 반세오, 그리고 야채볶음이 이어서 나왔습니다.

3.jpg

많은 분들이 칭찬하던 공심채볶음. 요새 국내 마트에서도 공심채를 흔하게 볼 수 있을만큼 인기가 엄청나다고 하네요. 맛은 간간한 편. 굴소스에 볶은 것 같았는데 제 입에는 꽤나 자극적이었습니다. 묘하게 중독성 있던 맛.

4.jpg

반세오는 상추와 라이스 페이퍼, 야채 등이 함께 나옵니다. 서버분게서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 라이스 페이퍼에 야채를 넣고 계란 등을 넣어서 함께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상추 밑에 있는 기름종이 같은 것이 라이스 페이퍼입니다.

5.jpg

얇은 계란 지단 안에는 숙주와 돼지고기, 양파 등을 볶은 소가 들어있는데요, 계란과 함께 통으로 넣어서 말아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라이스페이퍼에 넣지않고 이 자체로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라이스 페이퍼도 좀 짭짤했는데요, 라이스 페이퍼는 원래 다 그런건지 에머이에서 제공하는 것들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지만 확실히 짰던 것 같습니다. 원래 이곳 음식이 좀 짜게 나온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지점차가 아니라 기본적인 간이 강하게 나오는 것 같네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호명 : 에머이 (가락점)
*주 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09 대동빌딩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