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아쿠아맨

in #kr5 years ago

요즘 마약왕을 누르고 1위를 기록한 영화...
크리스마스에 뒹굴뒹굴하기보다 심야영화 한편을 보러갔습니다.
영웅영화가 그렇듯... 네이버를 찾아보시면..

줄거리는 이렇게 간단합니다..
하지만 남자분들이라면 이분때문에 눈을 땔수 없죠.. ^^

엠버허드 눈을땔수없을정도록 이쁘게 나옵니다..
좀더 찾아보니 조니뎁의 전부인..

사실 저는 엠버허드보니라 내용이 잘생각이 안나네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심플한 후기 ㅋㅋㅋㅋ
재미지게 봤었네요

내일 엄청 춥답니다.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오후부터 기온 뚝, 내일날씨 한파 기승 서울 체감온도 영하 20도

엄청춥긴하네요..

저도 아들이랑 보고 왔어요.
DC에서 제법 잘 만든 영화를 내놓았더군요.
앞으로 DC의 약진도 기대해 봅니다.^^

ㅎㅎ 간만에 잘만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