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몰아보기 (보이스 시즌1)

in #kr5 years ago

벌써 베트남 출장온지 한달이 다되어가네요...
공단근처에 나와있으니 관광할곳도 없고 일끝나면 할일도 없고..
묵고있는 호텔에 나오는 한국방송이 유일한 낙입니다..

벌써일년이나 지난 드라마지만 풀로 볼수 있다는게..
다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 ^^

어찌보면 유치할수도 있지만 불끄고 보면 엄청나게 무섭더라고요..
112신고 센터는 있지만 따로 골든타임팀이라는 팀을 만듭니다..
센터장은

이하나씨가 맡았습니다.. 어렸을때 사고로 유독 귀로 듣는 능력이 발달했습니다..
어느날 미친싸이코가 장혁의 아내를 참혹하게 살해하고, 그현장에서 경찰이었던
이하나 아버지가 참혹하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됩니다.
복수심에 장혁과 이하나는 하나가 되어 얽히고 설킨 실타래를 풀어가며 범인에게
다가 갑니다.
결국 범인은 돈많은 싸이코였습니다.. 이런범인이 더잡기 어렵다는 걸 .... 범행을
저지르고도 돈으로 해결하는 이더러운 세상을 통쾌하게 그려낸거 같습니다...

다음은 시즌2로 새벽까지 봐야할거 같네요..
그나저나 이하나 너무 이쁘네요... ^^ 저는 금사빠인가 봅니다..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이하나.. 예전에 무슨 드라마에서 첨 봤는데 매력적이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