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스팀달러로 바꾸는 방법 알수있을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팀잇에 들어오네요.
사실 가끔 눈팅하러 들어오긴 했지만 공연스케쥴때매 정신이없어 짬내기가 어렵네요..
예전에 함께 소통했던 분들이 아직도 꾸준히 활동하고 계시던데.. 반갑더라구요^^

스팀과 스팀달러 시세가 비슷해져있어서 스팀달러로 변경하고싶은데
어떻게 변경하는지 모르겠네요ㅎㅎ;;;;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월에 공연이 마무리되면 시간 여유가 생길것 같아요.
빨리 다시 활동하고 싶네요!

멋진 하루 되세요-

Sort:  

내부 거래소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bittrex와 같이 외부 거래소에서 거래하실수도 있습니다.

내부거래소 이용방법 안내되어있는곳 링크같은거 모르세요?
제가 워낙 컴맹이라.......ㅠㅠ

Wallet 가셔서..

1.jpg

저기 마켓누르시면 됩니다^^

공유님 오랜만에 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모르겠네요ㅋㅋ

감사합니다. 오늘 성공했어요 ㅋㅋㅋ

아... 이 댓글을 못 보고 놓쳤네요. 지금 봤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gong-u 님,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잘 지내셨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스팀을 스팀달러로 바꾸는 방법은 일단 현금화를 하시려면 해외거래소 -> 국내거래소 지갑으로 전송을 해서 바꿔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부거래소에서도 가능한걸로 알고 있는데요.. 공연 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kimsungmin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해외거래소는 시도해봤지만 요즘 신규가입이 막힌걸로 알고있어요;;;

아 그러시군요.. 요즘 신규가입을 많이 막고 있군요..

정말 오랜만입니다! 언능 다시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

부스트유님~ 생각보다 빨리 찾아뵐꺼같네요^^

그만두시는거 아니시라면 스팀을 스팀달러로 안바꾸는게 좋지 않을까요??ㅎㅎ

암튼 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ㅋㅋ

아 그래요? 최근에 스팀이 올라서 스달이 다시 오르지 않을까라는 단순한 생각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