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은 주말까지 공연 연습이라 드라마나 영화나 보질 못했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꿀휴식이다.

선배가 적극 추천해준 드라마가 생각나 오늘 1회부터 6회까지..
이번주에 12회까지 방영되었다.

이 드라마는 매회 집중하게 만든다.
계속되는 반전을 통해 예상 밖의 인물들과 스토리 전개가 진행되기 때문이다.
(이 타이밍에 이렇게 전개되겠지.. 싶으면 어라? 반전..! 이 인물은 나쁜놈이네.. 하고 욕하고 있었는데 어라? 알고보니 따뜻한 사람.. 예측이 안되는 드라마 하하)

극중 인물들은 너무나 다양하고 케릭터가 확실하게 정해져있다.
또 굉장히 실험적이라 느낀건 아주 유명배우들이 주역을 독식하는 기본적인 드라마 특성과는 달리
이 드라마는 거의 대부분의 주요역할들이 처음보는 배우들이라는거다.

(사실 내가 티비를 잘 안봐서 나만 모르는걸수도..;;)

드라마 구성이 왜 이렇게 좋아? 해서 제작진은 찾아봤더니..
신원호PD의 작품이다!!
신원호PD는 응답하라 1977, 1994, 1988 을 연출한..!!
응답하라 시리즈를 기다리고있던 애청자로서 너무 반가웠다.

아! 생각해보니 음악을 사용하는 방식이나 촬영기법 스토리 전개 방식이 딱!!! 응답하라 시리즈와 비슷하다!

-채널은 tvn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10분 방송.

K-001.jpg
K-002.jpg
K-003.jpg
K-004.jpg
K-005.jpg
K-006.jpg
K-007.jpg

Sort:  

중학교 학원친구녀석이 주인공이네요 ^^
화이팅 박해수!!

아 증말요~ㅋㅋㅋㅋ
주인공분 담담하게 연기 잘하시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공유님ㅎㅎ
드라마 재미있을 거 같아요ㅎㅎㅎ
시간 나실 때 자주 포스팅 해주세요 ^^

눼눼 조르바님~~~
종종 찾아뵐께요^^

공유님, 오랜만이에요! 가끔 슬쩍 보팅해주고 가신 것 다 봤습니다. ^^
이 드라마 제목은 들어봤는데 못 봤어요. 공유님 글 읽고나니 한번 보고 싶네요. 다 끝나면 정주행해 봐야겠어요. :)

히히히 bree1042님 포스팅 좋아해요^^

오옹...! 재미있을 것 같네요+ㅁ + 한국 드라마에서 교도소 이야기라니 흔치 않은 소재네요. 꼭 한 번 찾아보겠습니다ㅎㅎ

꼭 보세요~ 진짜 진짜 재미잇어요!!^^

이게 요즘 그렇게 난리인 슬기로운 감빵생활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날 잡고 봐야겠습니다! 공유님 오랜만이어요!

이게 그렇게 난리에요? 그정도였다니..
나만 아는건줄ㅋㅋ
오랜만이에요^^

요즘 한창 바쁘셨군요. 컴백 하셔서 다행입니다.^ㅅ^

tvn은 색다른 소재의 드라마를 잘하는 것 같아요.ㅋ

네네 요거요거 완전 꿀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