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완전정복] 리뷰거리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 피자 2종, 컵밥 8종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oodlove입니다.

이번 주말 내내 저를 배부르게 해줄 음식들이 도착했어요! 티몬 슈퍼마트에서 싸게싸게 구매한 녀석들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컵밥과 냉동피자를 정복해보려고 해요.

이런 궁금증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Q. 냉동피자는 먹을만 할까? 어디 피자가 더 맛있을까?

Q. 컵밥류 요새 많이나오던데.. 편의점에서 3500원 하는 요녀석들이 도시락보다 나을까?

천천히 먹어보고 알찬 리뷰할게요 :)


  • 잠깐 스포 ▶ 위 오뚜기컵밥, 아래 햇반컵반

Sort:  

오뚜기피자만 먹어봤는데 ㅎ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여러번 사먹었네요 ㅎㅎㅎㅎㅎ 리뷰기대하겠습니다 ` ㅎㅎㅎㅎ

오오 댓글 감사드려요 쏭아리님 ㅎㅎ 맛이 괜찮나요?? 기대되네요 ㅎㅎ 그런데 이거 데우려니 접시가 필요한가봐요.. 하나 사야하나 급 고민입니다 ㅋㅋㅋㅋ

전 거의 다 먹어봤는데 역시 그래도 따뜻한밥에 김치한접 촥 얻어서 먹는게 더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배고프면 다맛있긴하지만요 ^^

오오 대단합니다 ㅋㅋㅋㅋ 저도 4개정도 먹어보니, 따뜻한 밥에 김치먹는게 더 맛있다는 말.. 조금 공감이 갑니다 ㅋㅋㅋㅋㅋ

와우!! 힘내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오치님 :)

앗 전 저 피자가 탐나던데 ㅠㅠㅠ
너무 많이 먹게 될까봐... 주저주저 하는 중이에요 ㅎㅎㅎ

ㅋㅋㅋㅋㅋ어제 오늘 먹어봤어요 :) 음.. 피자가 드시고 싶으시면 피자스쿨이나 59피자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콤비네이션 피자 맛있어요....ㅎㅎ
그래도 건강을 생각해서 집밥 드시길 추천합니다~!!^^

자취생이라서 집밥이 멀게 느껴지는군요..ㅠㅠ 댓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