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헌터, 트렌더스날 모임에 갔다왔습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oodlove입니다.

후.. 근래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냈네요.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가죠??ㅋㅋㅋㅋ

어제는 트렌더스날 첫 모임에 갔다왔어요.

트렌더스 날이란 매년 발간되는 "트렌드코리아" 시리즈 집필에 아이디어적으로 도움을 주는? 서포터즈라고 볼 수 있겠네요.

좀 더 평소에 트렌드에 민감하기 위해서 신청했는데, 똭 합격해서 기분이 좋네요 :)

덕분에 서울대에도 가보고, "아프니까 청춘이다"의 저자이신 김난도 교수님도 실제로 볼 수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참 좋았네요. 진짜 연예인 보는 느낌?

이번에 130명가량?이 트렌더스날로 활동을 하게 될텐데, 생각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대학생처럼 보이는 사람도 많이 보이고, 다양한 직종에서 일하는 직장인, 나이는 20대~50대까지 정말 다양했습니다. 활동을 하면서 트렌드 파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네트워크를 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어서, 앞으로의 활동이 참 기대됩니다 :)

끝까지 가서, 이번 2019 트렌드코리아 서적에 저의 이름이 새겨졌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Sort:  

합격 축하드려요. 매년 나오는 트렌드코리아에 이름까지 새겨졌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꼭 마지막 페이지에 이름 석자를 새길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