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갔다가 모모랜드, 하하&스컬, 배치기 보고왔어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oodlove입니다.

어제 서울 국제마라톤에 나갔습니다. 다만 출발지를 못찾아서, 뛰지 못한 것은 함정..ㅠㅠ

광화문 출발인줄 알고 광화문으로 갔더니, 올림픽 공원? 이 출발지였다는..(서울 지리를 몰라서 광화문 옆에 올림픽 공원이 있는줄 알았음..ㅠㅠ)

4만원 참가비를 냈는데 너무 아깝더라구요. 다행히 에프터파티로 연예인이 와서 공연한다기에,

바로 파티장소로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게스트가 모모랜드, 하하&스컬, 배치기더라구요!!

배치기는 평소에 너무 좋아했던 아티스트이고, 모모랜드는 요새 대세죠? 어딜가나 뿜뿜노래 나오니까요 ㅎㅎ


파티의 첫 시작은 모모랜드였습니다.

와우! 요새 정말 핫한 주이를 봤네요. 멤버들을 다 알지는 못했는데, 앞으로 TV에 나오면 다 알아볼 것 같아요 ㅎㅎ

모모랜드가 진짜 인기가 많은게, 옆에서 남자분들이 소리소리를 그렇게 지르더라구요. 대포카메라 가져와서 찍는 분들도 상당히 많고..! 역시 대세네요. 특히 뿜뿜무대는 너무 신났어요 ㅋㅋㅋㅋ


두 번째는 하하&스컬의 무대

하하 예능인으로 알고 있었는데, 가수로서의 모습 보니까 진짜 잘하더라구요? 와 진짜 깜짝놀랐습니다 ㅋㅋㅋㅋ 분위기 완전 잘띄우고 쇼맨십이 좋아요. 머리에 물뿌리고 와.. 다들 열광의 도가니였습니다.

스컬은 랩도 랩이지만, 무대에서 간지가 엄청나더군요 ㅋㅋㅋㅋ


세 번째 무대는 제가 좋아하는 배치기! (무웅, 탁)

하.. 감격이네요. 저는 다이나믹듀오랑 배치기노래 엄청 들었거든요. 실제로 앞에서 랩하는 모습 보니 더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곧 앨범이 나온다는데, 나오면 꼭 들을 예정..!!!!

마라톤 하러 갔다가 마라톤은 못하고 연예인만 보고 왔군요..ㅋㅋㅋㅋㅋ그래도 만족스러운 마라톤이었습니다.
다음 마라톤에서는 10KM 50분 안에 들어오는 것을 목표로..!!

Sort:  

좋아하는 가수 본 것으로 위안삼으세요 ㅎ

그나마 가수를 봐서 다행인듯해요..정말 ㅋㅋㅋㅋ

좋은구경 하셨네요 ^^

완전 좋은 구경이었어요 :) ㅎㅎ

와우 이런것도 하시는군요 ㅎㅎㅎㅎ 참가비 내시고 연애인들만 보시고오신격이네요 ㅎㅎ 비싼콘서트인가요 아쉽겠네요 다음 마라톤을 위해 위치정확히 알고가세요 ㅎㅎㅎㅎ 오늘도 잘보내셨나요

안녕하세요 :) 진짜 4만원 내고 콘서트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당

와 배치기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보팅하고 팔로할게요ㅎㅎ

새로 시작하셨군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포스팅하신 실험 기대하고 있을게요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바이러스님 :)

헉... 광화문에서 올림픽공원... 거리가 상당한데 당황스러우셨죠ㅠㅠ

바로 옆인줄 알았는데 50분정도 거리더라구요..ㅋㅋㅋ멘붕이었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