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장근석도 사랑한 맛집 무교동 유정낙지 압구정점, 얼마나 맛있는지 어디 한번 먹어볼까요

in #kr6 years ago

)jjjanggs_nakkjii.jpg

안녕하세요 @gooodluckk 입니다~

오늘은 아시아프린스 장근석도 사랑한 맛집,
'무교동 유정낙지 압구정점' 을 한 번 가보았습니다!

이 곳은 사실 이미 유명해서 길을 걷다 보면 심심찮게 보이는 체인이지요.

1960년대 종로구 서린동 108번지
소위 낙지골목이라 불리던 이 곳에 터를 잡고 시작한지 50여년이나 지난 역사적인 브랜드 입니다.

1970년대 당시,
통기타와 찢어진 청바지를 입은 젊은이들이 즐겼을 찌그러진 양은 술잔

거기에 담긴 막걸리와
낙지 한접시의 풍미를 느껴보기 위해서
망설임 없이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게다가 아시아프린스 장근석도 자주 즐겨 간다는 이 곳
그가 자주 가던 압구정점으로 향해 봅니다.

메뉴를 둘러 봅니다.

nakkkjuui.jpg!

무얼 시켜 먹으면 좋을까요?

고민 끝에 몇 가지를 주문 합니다.

  • 낙지 볶음
  • 낙지 한마리 파전
  • 낙지 탕수육

아.. 그리고 이렇게 좋은 안주를 두고 빠질 수 없는..!

  • 막걸리

까지 모두 주문 완료!

셋이서 잡담을 하고 떠들다 보니
한 상이 금새 차려집니다.

어떤가요?
푸짐해 보이지요?ㅎㅎ

일단 보기만 해도 뱃속이 벌써 든든해지는 비주얼이네요..!
꾸울꺽

낙지 한마리 파전

낙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통근 메뉴!

허허 이것 참 막걸리가 꿀꺽꿀꺽 술술 들어가겠네요

IMG_0686.JPG

요건 낙지 탕수육 입니다.

겉은 기분 좋게 바삭하면서
속은 엄청 부드럽습니다.

감탄하면서 먹게되는 훌륭한 식감입니다.

IMG_0692.JPG

그 다음으로는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낙지볶음!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혀에 전해지는 짜릿한 매콤함을 즐기고
달달한 막걸리 한 모금으로 얼큰함을 달래줍니다.

궁합이 아주 짱!

기분 좋게 막걸리 잔을 부딪혀 봅니다.

안주로도 식사로도 손색이 없이 훌륭하네요.

nakkkkjjjiiiii.JPG

(식당 정보 입니다)

'무교정 유정낙지 압구정본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63길 10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70-6 베드로빌딩 1층) (압구정역 4번 출구)

전화: 02-543-3037

영업: 매일 오전11시 - 새벽 5시

가격: 낙지볶음 20,000원 (2인분)
낙지튀김 20,000원
낙지탕수육 25,000원 등

*막걸리도 오랜만에 마시니 참 맛나더라구요ㅎㅎ

Sort:  

그거 아십니까? 사실 제가 먹스팀이 제 개인 선호도에서 떨어지는 것은... 먹스팀 보고 있자면 먹고 싶은 충동과 먹게되면 더 더 살 찌게 되는... ㅠㅠ 사실 그래서 먹스팀은 가끔가다 보는데~ 아~ 진짜 먹고 싶어지게 사진 잘 찍으셨습니다. ㅠㅠ

아.. 그렇군요!ㅎㅎ 저도 앞으로 여러가지 글을 써보도록 해봐야겠습니다ㅎㅎ
다이어트도 좋지만 한번씩은 맛난거 신나게 먹어줘야지요!

(소곤소곤)그 이유로 가끔 먹는데.... 어쨌듯 가끔 먹나 자주 먹나 찌는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ㅎㅎ네 특히나 겨울철에는 어쩔 수 없네요~
틈나는대로 운동도 겸비해야지요~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셧네요
그나저나 너무 맛잇어 보입니다.ㅠ

네 괜찮은 음식 퀄리티에 막걸리까지 아름다운 밤이었습니다~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ㅋㅋ 야밤에 군침도네요

씹고뜯고맛보고즐기러.. 가즈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63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