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부드러운 순메밀면의 풍미를 느껴보자! 강원도 홍천 장원막국수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ooodluckk 입니다~

태백산맥을 중심으로 위치해 있는 강원도!
강원도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강원도 하면 시원한 동해바다, 맑은공기, 푸른산,계곡,하얀 눈,평창올림픽, 스키 등
여러가지가 떠오르지요.

혹시 막국수 좋아하시나요?
강원도에는 속초의 오징어순대, 홍천의 찰옥수수, 횡성한우와 더덕 등
여러가지 특산품이 있지만,
춘천지방에서 유래한 강원도의 전통요리 '막국수'를 빼놓고 이야기 할 수는 없겠지요.

제가 얼마전에 강원도를 다녀오다가
근처에 유명한 막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러보았습니다.

바로 강원도 홍천에 있는 '장원막국수'

수요미식회에도 소개가 되었던 맛집입니다.

젓가락을 챙기고 주문을 합니다.
비막을 평소에 좋아했지만, 오늘은 왠지 물막국수를 먹고 싶네요.
"여기 순메밀 물막하고 녹두빈대떡 주세요~"

창가로 시선을 돌려보니
식당 사장님이 소장하고 계시는 여러 장식품들이 있더라구요.
창밖에는 강원도 답게 푸른 숲이 시원하게 보였구요.

주전자에 담긴 것은 육수입니다.
육수를 컵에 담아 맛을 봅니다.
시장해서 그런지 참 맛있네요~
깊은 맛이 납니다.

녹두빈대떡이 먼저 나옵니다.
평범해 보이나요?
맛은 평범하지 않습니다.
맛있게 냠냠

드디어 나온 오늘의 메인디쉬!
'순메밀 물막국수'

크게 특별한 것은 없어보이지만,
보이는 것처럼 아주 깔끔한 비주얼과 맛이 일품입니다.

백김치와 무채 단 두가지 반찬으로
부드러운 풍미를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먼저 순메밀면으로 부드러운 풍미를 즐겨보신 후에,
설탕, 식초, 겨자, 육수를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됩니다.

강한 맛을 생각하셨던 분들의 입맛에는 조금 심심할 수는 있어요.

그래도 강원도 홍천에 들르신다면
맑은 공기와 함께 담담하니 깊은 메밀면을 즐겨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제 푸른잎은 곧 떨어지고 겨울이 되겠지요.
사계절 언제라도 즐길 수 있는 막국수
순메밀면이 유명한 '장원막국수'
다음에 또 지나간다면 꼭 다시 한번 들르고 싶은 곳입니다.

(식당 정보입니다)

'장원막국수 본점'

주소: 강원 홍천군 홍천읍 상오안길 62
(강원 홍천군 홍천읍 상오안리 214)

전화: 033-435-5855

영업: 매일 10:30 - 17:00 명절전날, 명절당일 휴무, 화요일 휴무

가격: 순메밀 막국수 9,000원
녹두빈대떡 10,000원
돼지수육 20,000 원

*포스팅 작성하다보니 너무 배가 고프네요..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도 홍천에 있는 '장원막국수'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gooodluckk/5g4eve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우 감사합니다:)

비주얼 끝내주네요~
저녁 시간에 맞춰서 올려 주신 덕에 제 위장은 난리가 났습니다.
빨리 밥먹고 와야겠네요.ㅋㅋ

저는 막국수를 좋아해서 그런지 언제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ㅎㅎ

녹두빈대떡도 맛나 보이고, 막국수도 ~ ㅎㅎ 군침도네요! ㅋ
즐거운 밤 되기를 바랍니다~

녹두빈대떡도 맛있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ㅎㅎ

비주얼이 끝내주는군요ㅎ 같이 먹으러 갑시다!

비주얼이 끝내주지요?ㅎㅎ
맛은 비주얼보다 더 끝내줍니다
함께 갑시다!

아...배가 고파옵니다....한밤중에 야식먹으면 안돼는데....ㅎ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지금 야식이 매우 당기고 있습니다ㅎㅎ
먹는 재미는 인생에서 정말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gooodluck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gooodluck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