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여행을 왔다면 꼬옥 가봐야하는 까페 2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다시 멜버른 고마오 입니다 트흣

오늘은 두번째 멜버른 까페 포스팅이에요

제가 매일 아침마다 가서 아침을 사는 까페인데요
오늘 소개할곳은 Saint Thomas 입니다

Screen Shot 2018-05-17 at 9.06.20 PM.png

보시다시피 별점이 높은 4.4

약간 외진곳에있어서 점수가 낮긴하지만 맛만큼은 으뜸!!

1.jpeg

오늘 아침 출근 길이에요 죠 앞에 보이시나요 작은표지판에 SAINT THOMAS?
죠기입니다 ㅋ

멜버른은 지금 겨울이라 춥고 스산하고 비오고 그래요
온도는 별로 안낮지만 체감온도가 추워요
차가운 공기에 습도도 높아서그런지...

2.jpeg

이렇게 귀여운 파란문을들어가면

3.jpeg

아침마다 저를맞이하고있는 달콤한 유혹!!!!!!!!!!!!

제가 항상시키는건 두유라떼와 아몬드크로아상!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매-일 먹습니다
안질리냐구요? nope!

전혀 ㅋㅋ 제게 세상 많이먹고 안질리는 음식이 있다면

  1. 쬬꼬렛
  2. 치즈
  3. 빵류 (특히 단빵)
  4. 커피

정말 절대 안질립니다 트흣

4.jpeg

이것은 내부인테리어

사진은 잘안보이지만 끝쪽으로 야외 테라스연결되어있어요
멜버른 까페에 많은 외부연결 뚤린지붕구조
화창한날 앉으면 따땃하게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5.jpeg
6.jpeg

빵이랑 차말고도 이렇게 매일 바뀌는 점심메뉴와 따뜻하게 데워주는 샌드위치들이있는데요
저는개인적으로 밥류중에서는 비프패티버거 $20불쯤 했던듯
그리고 아몬드크로아상 ($4.5)이 쵝오 인거같아요 ㅋㅋ

7.jpeg

이제 일하러 가는 제모습이로군요 발걸음도 가볍게

저의 전반적인 평가: ★★★★☆
맛: ★★★★☆
가격: ★★★☆☆
분위기: ★★★★☆

후하죠? 개인취향입니다

매일가는 애틋한 마음도 함께

여러분 한국은 따뜻하겠죠?
호주에계시다면 stay warm! 하시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에서 뵐게요
안녀엉 ~

Sort:  

Looks good, I want to go there one day

👍

Yummy food. nice

한국도 요 며칠 비가 내려서 서늘한 느낌이예요~ 뉴질랜드는 몇번 갔는데, 호주는 비슷할까요?

하하.. 제가 뉴질랜드를 안가봐서 잘 모르겠어요! 제 동료중 하나가 뉴질랜드에서 왔는데 거기가 더좋다고하던데요?!

2부도 잘 봤습니다
한때 멜버른 바운스라는 EDM 장르를 귀에 달고 살았는데
정작 멜버른이 어떤 곳인지는 전혀 모르고 있었죠 흐흐...

고마오님 덕분에 생생하게 잘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Congratulation goumao! Your post has appeared on the hot page after 35min with 21 votes.

멜버른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놀러오세요~ 여름에

Great Blog!

Let's continue to connect to each other as we submit more content?

Luppers :)

가려면 비행기를 타야 한다는 게 함정이군요..ㅎ
맞팔 부탁 드려요~

ㅋㅋ 언제휴가차 놀러오시길...

Hola @goumao
Realmente se ve delicioso.
Un buen desayuno y luego a disfrutar del trabajo.
El BBQ se ve de un rico.
Saludos y Gracias por el dato.
Buen artículo

I wish i could speak some spanish so that i could answer you more than just a hello! LOL but Hola!

Don´t worry be Happy

It really looks delicious.
A good breakfast and then enjoy the work.
The BBQ looks like a rich one.
Greetings and thanks for the tip.
Good article

오늘은 평가가 굉장히 후하신데요?ㅎㅎ

ㅋㅋ 네 매일 아침을해결하는곳이라서요 ㅋㅋ 사심가득 애정을담아...

💗💗💗

다음주에 멜번 가는데 들러볼 수 있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오오 그렇군요!! 평일 오전 9시에 오시면 만날수있을지도ㅋㅋ

Wow the food looks delicious and the place is very nice

They have great food and friendly staffs!

재미있게 보고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침에 가게가 일찍 문을 여네요.

그런가요? 여기보통 일찍열어서 4시쯤닫아요 :) 저희회사 주변 커피숍이요

아침일찍 여는 건 별로 못 본 것 같아요. 일러야 오전 10시 저녁 때 늦게까지 해도. 주로 편의점. 지역마다 틀릴 수 있겠네요.ㅅOㅅ

호주 가고 싶네요 ^^

비행기타고 10시간... 좀 멀긴하죠? 휴가를 노려보세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

넵 한번 놀러오세요

Congratulations friend very good post thanks for sharing with us

Thanks! I should write in English too!

멀어서 쉽게 갈 수 없다는 점이 안타깝네요.
글 잘 봤습니다.

그러게요 그래도 대리만족으로 구경차 자주 놀러오세요~

시드니에서 차로 멜버른 갈려고 하다 못간게 원통하네요

아... 저도 시드니에 아직 안가봤어요.. 호주에온지 이제 2년차라...

왕!! 맛있겠네요! 호주는 한 번도 안 가봤는데 가보고 싶어요ㅠㅠ

꼬옥 놀러오세요 시간나면~

I should probably one day learn Korean. How good is the place?

Aw! sorry about that. I'm starting to notice that here has a good number of visitors who only speak English. plan to write in English and Korean both one day... um about this place tho, i go everyday to get my A-mazing almond croissant, one of my favorites and this place has great coffee as well (here's Melbourne right?). when you are stopping by around the area, you should def give a go! highly recommended :)

지구 반대편에 있군요. 멜버른 매력있네요^^

아무리 매일 간다지만 goumao님 평가가 너무 후한거 아니예요? ^_^

호주에서 1년 살았었는데 멜버른을 한 번도 못가봤네요. 꼭 한 번 호주는 다시 가보고 싶어요 친구들도 보고 싶고, 젊음을 남겨두고 온 것 같은 기분이예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지구 반대편의 맛집 포스팅이네요 :)

맬버른 카페 잘봤습니다. 고마오님^^
전 외국여행은 못가봐서 잘모르지만, 사진을 본 느낌은 한국으로 치면 시골느낌이 나는거 같은데, 맞나요?^^;;

ㅋㅋ 나름 호주에서 2번째로 큰 도시인데요..

아 그렇군요^^;;

호주 참 가고 싶은 나라인데 부럽 습니다.글 잘 보고 갑니다.

자연경관보시는거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합니다 놀러오세요

아는 동생 호주에 살고 있는데 보내주신 카페처럼 그런곳도 많이 가던데
정말 좋겠습니다 ㅠㅠ

캬 저런데서 커피한잔이나 빵하나 먹으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요즘 호주달러가 많이 낮아져서 여행이나 유학가기에 정말 좋은 것같아요

네 1불에 800원선인듯요! 여행오세요~ 저도 안가본곳 투성이지만 가본 몇안되는곳들 다 괜찮았어요

네 감사해요~ 어릴때부터 호주에 대한 환타지가 있었는데 정말 여행 가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저희 형도 호주로 신혼여행 갔다 왔거든요 그떄 호주 달러가 1000원?정도 했던 것같은데 요즘 가격은 정말 좋은 것같아요
그래서 호주달러 조금 사두고 있어요~ ㅎㅎ 조금이지만

정말 가 보고 싶은 곳이였는데
특히 카페요.그래도 올려주신 포스팅으로
정말 여행은 안갔지만 실감나게 잘 보았어요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주변 소식 많이 알려드릴게요~

호주는 한번도 못가봤는데 가보고 싶네요

네~ 이렇게라도 어떤느낌인지 조금이라도 알게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호주에 있을때 까페에서 토스트 정말 많이먹었었는데, 그때 기억이 나네요 ㅠㅠ 별거아닌건데 왜그렇게 맛있던지!! 멜번의 이 까페는 한번 꼭 가보고싶어요!!

멜버른풍경이 너무 이뻐요..ㅠㅠㅠ
한국은 따뜻하다못해 더워요 ㅠㅠ

호주에서 카페~!! 저도 가보고싶네요! 크로아상먹으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