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코스트코 구경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러부운!
오늘은 코스트코 구경을 시켜드리기로!

저는 2주에 한번 코스트코를 가는데요
항상 가면 계란이나 특별한 과일들 고기들 베이글.. 등등을 구입하죠

어제 퇴근길에 주말을 꿀같이 아무것도 안하고 보내기위해 ㅋㅋ
미리 장을 보았죠

암튼 어디 긔경 한번들 해보실라우?

costco.jpeg

여기가 멜버른 코스트코 입구

들어가면 이불이고 전자제품이고 있지만
저는 음식파는곳으로 직행합니다 ㅋ

1.jpeg

이건 색깔당근!
왜 예전에 곰돌이푸 만화보면요 토끼들이 먹는당근이 다 저 초록부분이 붙어있잖아요 아주 얇고 귀여운

2.png

(난모르겠다 곰돌이푸 안봤다! 하는분들을 위해 ㅋㅋ)

저는 점심을 싸다니는데요 게으름부릴때 야채챙겨가기싫을때
이당근을 오븐에 구워서 도시락에 넣어다녀요

구우면 짱짱맨 ㅋ 올리브유 소금챡 후추퍅 해서 구우면 더 쨩쨩맨

3.jpeg

어맛!!! 나의사랑 너의사랑 우리의사랑 밤도 겟겟
당근이랑 구워먹는데 맛없을수없어ㅓㅓㅓㅓ
전기세 아끼는 꿀팁 아닐수없어ㅓㅓㅓㅓ

호주밤은 약간 ... 음 뭐랄까 덜달고 헤이즐넛 향이나요
난 너무 좋아하니까 꿀발라서라도 먹습니다 ㅋ

5.jpeg

쿠키들도 "이리와~ 날데려가~ 나 너무맛있어~" 하지만 데려오지않았어요 ㅜ 다음주에 생각해볼게.. 얘들아..
너희들 너무 살..쪄..
라고 지나쳐 케익코너를 지나는데...

6.jpeg

크림슈가 똬ㅎ!!!!!!!!!!!! 안살수있다고!
맛있으면 0칼로리 먹고싶으면 0칼로리 겟

이것은 산타클로스멜론 (piel de sapo 메론이라고써있지만 난 다른이름으로 알고있으므로 내맘데로 ㅋ)

7.jpeg

껍데기가 두꺼워서 수확시기부터 크리스마스시즌까지 싱싱하게 보관이가능하다하여
붙여진 이름 (이라고 알고있네요)

8.jpeg

한번도 못보신 분들을 위해 사이즈체크 샷ㅋ
맛은 한국참외랑 멜론 중간맛? 이라고하면 이해하실수있을까요

식감은 참외같고 향은 두개를 섞은것같다고하는게 더 맞을듯 싶네요
암튼 제가 무척 사랑하는 과일이에요 :)
기회되시면 드셔보심이..

싱싱한 바라문디 생선도 제가 사랑하는아이템!

9.jpeg

주로 살만 발라내서 구워먹는데요
살이 쫀쫀하고 담백한 그런맛이에요
오늘은 안사기로하고 패스

10.jpeg

이조개는 팬에 고추넣고 마늘넣고 볶아먹으면
세상모르게 맛있으니까 겟 ㅋ!

저녁을 안먹고 갔더니 너무 너무 배고파서 맛없어보이는 스시코너에도 얼씬...
한국코스트코에도 스시파나요?
분명 더 맛있겠지? ㅜㅜ
예쁘고
밥도 덜들어가고???

16.jpeg

여기 스시롤을 밥이 굉장히 떡지고 속에 비해 밥양이 많은게특징
배는부르지만 암튼 별로에요
패스

그리고 만난 나으사랑 너으사랑 소세지!!!!!

11.jpeg

정말 정말정말정말
호주에오면 이건 사드세요
백개 사드시고 한국가져가세요 (소세지 해외반입안될듯... )

저는 이것만 사서먹어요
도시락반찬으로도 쨩쨩
소야/파스타(베이컨대신넣기도하고)/김치찌개에도 넣고/걍구워도먹고

암튼 꿀꿀템이에요
톡톡터지고 치즈알갱이도 너무 맛있고 ㅋ

13.jpeg

앗! 처음보는 아이템 발견!
나 사모사 좋아하는여자!
인도음식 좋아하는여자!

14.jpeg

8불?
어떻게조리하면 되?

15.jpeg

오븐에 10분???

ㅋㅋ

25.jpeg

그리고 초코파이사진투척 ㅋ
안샀지만 난 애국자니까 반가운마음에

나와보니 이렇게 어둑어둑

27.jpeg

코스트로 맞은편에있는 멜버른시티의 상징
멜버른스타!! .... 멀리서 봐야 그나마... 괜찮은데.. ㅋ

저렇게 다사서 7-8만원 남짓
암튼 이렇게 가벼운 마음으로 주말을 맞을수 있게되었네요 후후훗
여러분도 가족들과 식구들과
아름다운 주말되세요~

다음번에는 멜버른 재래?시장 빅토리아마켓 구경 시켜드릴게요
안녀엉

Sort:  

Cosco is good for big families

👍

Hello friend, I have followed you on Steemit, please be kind enough to follow me as well. Lets make steemit a great community together. Thanks & Regards

Thanks mate!

no thing

와 저도 코스트코 나중에 꼭 가봐야겠어요 지금은 돈없는 학생인지라 ㅜㅜ 나중에는 집도 렌트하고 브리즈번에서 북쪽으로 가야하지만 ~! 코스트코 꼭 가야겟어용 ㅋㅋ 잘보고갑니당

네네 꼭가세요 열번가세요 ㅋㅋ 브리즈번 사람을만나니 반갑네요 ㅋ

와우 goumao 님 영광입니다 ㅎㅎ 댓글을 달아주셔서
여쭤보게싶은게 있습니다~! 혹시 처음에 스팀파워를 충전하셨나요?
정말 인기가 많으셔서 존경합니다~~ !

와우 멋지고 좋아보입니다. ^^

감사합니다 ㅋ 놀러오세요

Woow! what a great "market," with cheap and affordable prices and with a variety of items. Everyone should try it, I love the discounts! : )

외국의 마트는 이런 느낌이군요 ^^

우와 저도 멜버른 가고싶어요!!!
코스트코는 꼭 가야겠어요!!! ㅎㅎ

네 놀러와서까지 갈만하다고는 할수없지만... 살러오신다면 definitely try!

It is wonderful that you can enjoy such picturesque and creative places ... I congratulate you.

I invite you to visit my profile and give me your support .. Thank you.

thanks!

호주 와서는 코스트코 한번도 안가봤는데, 가고싶어지네요^^

그래요? 멤버십을 사야한다는단점이있지만.. it's totally worth it!

새삼 당근을 구워먹으면 맛있다는사실을
덕분에 알고가네요ㅎㅎ호주 코스트코는이렇게
생겼군요~

크흣 한번 궈 드셔보세요 ㅋㅋ 고기랑같이먹으면 더 맛있...

UMMMMMMMMMM, GOOD !

ummmm, thanks?!

코스트코는 코스트코네요! 어딜가도 비슷하네요. 그래도 그 지역만의 특색있는 제품들이 몇몇 섞여 있어서 재미있어요!

Me too! I love shopping and eating as well! keep in tou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