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없는 멜버른 일상이야기

in #kr6 years ago

아뇽~(하세요) 여러분

비가 많이왔다던데 (by. 엄마통신원) 다들 괜찮으신가요?
한동안 가뭄져서 걱정이더니 이제 비가 많이와서 걱정... ㅜㅜ 날씨가 왜이런가요

여기 호주도 (호주는 지금 겨울) 평균보다 긴 겨울을 보내고있어요
작년이맘때쯤에는 슬슬 날이 풀렸었는데 이번해는 오래가네요

이번주도 제 별거없는 이야기를 풀어볼꺄? 해요

IMG_9246.JPG

이거슨! 엊그제 회사사람들이랑 팀점심에먹은 스테이크 샌드위치
정말 안에 뙇!하니 스테이크 한장이 들어있음

download.jpeg

IMG_4176.JPG

사실 요렇게 이쁘게 나온걸 내가 해체했음 캬캬
난 안에 뭐들어있는지 확인 다하고 먹는걸 좋아하므로

IMG_2285.JPG

보이시나요? 그릴마크 선명한 미디움 스테이크의 쟈태?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음 백번 먹어야함

Screen Shot 2018-09-02 at 9.50.19 AM.png

장소는 여기 ... 다수 포스팅의 경험으로 비춰보아 아무도 가지않?거나 못간다는걸 알게됐지만... 그냥 포스팅 ㅋㅋ

이름은 Prince Afred
맛있는집은 공유해야함

IMG_0287.JPG

그리고 살짝 뜬금없지만 발견한 맛있는 생강 레몬차!

생강이라고해서 방금 마음속 미간 찌푸리신분들 노노노

한국에서 마시던 톡쏘는 매운 생각차맛을 생각하신다면 노노!
정말 적당히 어우러져서 생각향만 약간나고
거의 향긋한 레몬차맛

암튼 마셔봐야하는맛! 꼭마시세요 두번 마시세요!!!

IMG_0069.JPG

박스를 열면! 요런 태백이 빽빽하게 들어있어요
가격은 한박스에 4천원? 정도

IMG_2744.JPG

겨울에 추울때 하나씩다먹으면!! 캬~

IMG_0421.JPG

이사진은 회사에서 집으로 걸어올때 야라강이 너무이뻐서 찍은사진

IMG_0183.JPG

그리고 이건

IMG_1449 2.JPG

출근할때 트램타러 가면서....
이런 경치를 매일볼수있게해주심에 감사합니다..

Sort:  

👍

You got a 16.80% upvote from @upme thanks to @goumao!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한국도 올해 늦게까지 추위가 지속됐었어요. 그러다 갑자기 폭염..ㅠ.ㅠ 제가 보통 3월1일 기념라이딩을 시작하는데 올해는 엄두도 못냈었네요. 그때 호주에 있는 라이더들을 보고 엄청 부러웠했었네요. 아마 호주도 갑자기 폭염이 훅하고 들어올지도 모르겠네요.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중량감이 있어보이네요. 식전이라 더 맛있어 보입니다.

아!! 환경이 점점 변하고 있어 큰일이네요...

음식사진을 아주 맛있게 찍어놓으셨네요
잘보고갑니다.

근데 항상 공기가 맑아서 좋으시겠어요...!! 거긴
진심 부럽네요 ㅋㅋ

Realmente es un paisaje muy bonito el que puedes ver todos los días. Ese sándwich de carne se ve muy delicioso!

트와이닝 티백 최고죠!!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소통해요

Congratulations @gouma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멜버른에 사시는군요!
저도 한국 들어오기 전에 호주에도 있었는데...
호주는 겨울이 곧 끝나겠군요!!
뭐니뭐니해도 호주 겨울이 날씨 정말 짱인데ㅎ

와..
스테이크 진짜 장난없네요..乃

멋진풍경 잘보고 갑니다.

Nice photographicy and ausome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