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신입사원 일상 episode 2!!!!

in #kr6 years ago

안녕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토요일 아침을 맞이하고 계신가요???

저는 안바쁘고 즐거운 한주를 보냈어요

IMG_1044.jpg

기억나시나요 지난주 저의 오징어 손질 포스팅? ㅋㅋ

(못보신분은 여기서 확인)
https://steemit.com/kr/@goumao/5pwuq4

그오징어가

IMG_0101.JPG

요로케 맛있는 볶음이되어 저의 점심이 되어주었답니다 ㅋ
제가 직접담근 대기업맛 맛김치도 함께... ㅋㅋㅋㅋ

진짜 너무 탱탱하고 싱싱한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내 오징어볶음은 사랑입니다

IMG_1197.JPG

이건 지난 월요일..
일끝나고 공부모임에 참석하려고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들린 커피숖

커피는 맛이없었지만.. 난 어쩔수없었어...
회사에서 칼퇴하는바람에
한시간 일찍도착 ㅋ

배도고프고해서 시럽많ㅎㅎㅎㅎㅎ이 넣은 라떼큰거 한잔을 시켜먹었습죠..

IMG_9087.JPG

일찍퇴근했나보긴 한가봅니다

정말 아-무도 없네요 ㅋㅋㅋ
나야 좋지뭐

IMG_4945.JPG

지난주에 회사 행사가있었는데
행사끝나고
파티를했어요

나이트? 같은데를빌려서 음식이랑 술이랑 주고 춤추고 ... 뭐그런..

내가 가장마음에 들었던건!!!

IMG_4013.JPG

요 디저트바!!!! 여기서 엄청 비싸서 잘 안사먹는 마카롱이 맛별로!!!!
그리고 벽돌만한 초코렛바!!!!!

vector-awesome-face-meme.jpg

이건 팀원이 어제 준 쬬꼬세트
ㅋ 일잘한다고 준거면 좋겠지만...

다른팀으로 간다고 굿바이 쵸코를 준비해준것 ㅋ 쌩유

IMG_5074.JPG

우리회사 신입들은 이팀저팀을 돌면서 일정기간동안 배우는 시스템
일년반뒤에 어느팀으로 갈지
자기경험을 기반으로 결정할수있음

IMG_8821.JPG

이건 지난 수요일에먹은 인도음식

개인적으로 제일 사랑하는 파니어 티카 마살라 라는
인도식 치즈큐브가 들어간 카레!!!
갈릭 난에 찍먹하면 짱맛

IMG_9774.JPG

옅은색 카레가 내가 좋아하는 파니어 티카 마살라
어두운 갈색이 비프카레

IMG_2949.JPG

요고이 쌀전병인데
쫀쫀하고 향긋한맛에
세가지 쏘쓰에 찍어먹으면 쨩쨩

인도친구가 가르쳐준데로 한손만으로 난을 찢고 밥을 감싸 먹으려했지만?!
실.패.

걍 포크로 먹어요 여러분
두손을 사용해요 여러분 ㅋㅋ

암튼 오늘은 여기까지하기로해요~

저의 별거없는 일상이야기는?!

to be continued....

Sort:  

👍

와우 저도 멜버른 1년 살았었습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자주소통해요~

You got a 21.45%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goumao!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재미있어보여요. 제가다니는회사는 행사라고는 23시 이전에는 퇴근하지말라고 했던게 다였네요. 지금은 그나마 칼퇴하는 분위기이지만 외국회사 관련글을 읽을때마다 느끼는일이지만 참 뭐랄까... 인간이 뭐가 필요하고 뭘원하는지 인간적으로 대하는데 한국회사는 그냥 부품 소모품으로 대하는 느낌을 받네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2.66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goumao.

yummybigsmile_80_anim_gif[1].gifI have to go to that place🐙

재밌어보이네용~

exquisito calamar, a mi me gusta comérmelo sofrito y rebosado.

첫방문 인사 합니다 ^^
CD22C6AA-A912-4D39-B5BF-41C43DA2CCA9.jpeg

첫 방문 팔로우 하고 갑니다 ! ㅎㅎ

외국의 회사생활 궁금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공유해주세용

와 저도 멜번..러버인데.. 멜번에 일하며 사시다니 정말부럽네요

외국의 회사 생활도 나름 재미 있을것 같아요.

팔로우하고 가요!! ㅎㅎㅎ 호주 제친구들ㄷ도 워홀로 많이 갔었는데, 저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지금 살고 있는 조지아에서는 해산물이 굉장히 귀해서 오징어라곤 냉동 오징어밖에 없어서 진심 싱싱한 오징어 볶음을 너무 먹고 싶어요ㅜㅜ 그래서 다른 사진말고 오징어 볶음 사진밖에 기억에 안 납니다 ㅋㅋㅋㅋㅋ by 키만

와 ㅋㅋㅋ 맛있어보이네요 !!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갑니당!! 새로 가입한 뉴비에요 ㅎㅎ 자주올게용!

별거없다니요...ㅋㅋ
일상을 쓰며서 참 만족하는 삶이 느껴지고
활력이 느껴지는건 저만 느끼는걸까요??

잘보고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