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잊지 말아야 할 것! 블록체인은 토큰들의 이메일이고, 승자는 소수다.

in #kr6 years ago

어찌 이리 하락장이 오는 타이밍을 잘 알고 글을 쓰시는지...대단하십니다 ㅎㅎㅎㅎ 믿고 보는 옐로보이님 글 잘 읽고 갑니다! 오늘도 상승장에 도취된 저 자신을 반성합니다...

Sort:  

아이고 저는 하락장인지도 몰랐습니다. ㅎㅎ 저는 투자쪽은 잘 모르고 그냥 기술에 대해서만 끼적입니다. ㅎㅎ 매번 이렇게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글고 제글은 그냥 한 번 돌아보라는 뜻이지 반성하라는 뜻은 아니었으니 상승장에 도취되셔도 좋을 듯 합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