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며칠동안 잠수아닌 잠수를 탄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너무 오랜만..이죠..? 거의 일주일동안이나 새 글을 못썼네요.
큰일이 있던건 아니구요. 연휴 내내 집에만 있었는데도 한 글자도 쓸 수가 없더라구요. 글쓰려고 노트북을 켰다가 깜빡거리는 커서만 한시간동안 멍하니 보다가 도로 꺼버리고.

처음 며칠은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 압박감도 느끼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멍-해지더라구요.

이게 말로만 듣던 현자타임인가 싶기도 하고...

이대로 길어지면 답도 안나오겠다 싶어서!
먼저 가벼운 글이라도 스타트를 끊어야할 것 같아서 사진첩을 뒤져봤어요.

그랬더니 지난 3월에 동료들과 함께 이케아에 갔던 사진들이 있더라구요.
스팀잇에 올리려다 깜빡하고 시간이 꽤나 지났는데 그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ㅎㅎ참고로 광명점이 아닌 고양점으로 다녀왔어요.


01.jpg
02.jpg


이케아는 처음이었는데 내부가 굉장히 넓더라구요..
게다가 쇼룸이 쭉 이어지며 한바퀴를 다 돌아야 나올 수 있는 구조..
처음엔 신기해서 재밌게 돌아다니다가도 후반부엔 지쳐서
'내가 가는 이 길이 어디로 가는지 어디로 날 데려가는지 그곳은 어딘지'하며 터덜터덜..


KakaoTalk_Moim_4BG8iSDS6rDJHMbIVW3dWI3xs5ZTQR.jpg

KakaoTalk_Moim_4BG8iSDS6rDJHMbIVW3dWI3xs657O1.jpg

KakaoTalk_Moim_4BG8iSDS6rDJHMbIVW3dWI3xs66M6J.jpg

KakaoTalk_Moim_4BG8iSDS6rDJHMbIVW3dWI3xs5L38t.jpg


게다가 이쁜 소품이 나오면 사고싶다가도 통장을 다이어트시키기엔
가지고 내려갈 일도 큰 문제이기에.. (잘참았다. 나놈)

그래도 딱! 제 취향으로 방을 디자인해놓은 쇼룸은
통째로 싸가지고 집에 가져가고 싶더라구요..


KakaoTalk_Moim_4BG8iSDS6rDJHMbIVW3dWI3xs5Ve01.jpg

KakaoTalk_Moim_4BG8iSDS6rDJHMbIVW3dWI3xs5TzHj.jpg


크으으으... 돈많이 벌어서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만... ㅠ

이케아오면 다 찍는다는 포인트에서 인증샷도 여러번 찍어주고!


KakaoTalk_Moim_4BG8iSDS6rDJHMbIVW3dWI3xs5vVo5.jpg

KakaoTalk_Moim_4BG8iSDS6rDJHMbIVW3dWI3xs5yoPT.jpg

KakaoTalk_Moim_4BG8iSDS6rDJHMbIVW3dWI3xs5CwAp.jpg


감춰둔 사진꺼내보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은 계속 미뤄두기만 했던 데드풀 리뷰를 쓰려고 하는데요.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죄송..ㅠ)
영화 특성상 스포일러 포함 리뷰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20000-




Sort:  

이케아 하니까 생각이 납니다. 인터넷 서핑하다가 본 사진 같은데.

만약 다음생엔 스웨덴에서 태어나게 해주세요, 하고 빌었다가 스웨덴 나무로 태어나서 벌목 당한 뒤 광명 이케아로 오면 어떡하지..?

네. 멍멍이 소리였습니다. 그럼 이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집으로 귀환했다고 합니다 ㅋㅋㅋ

ㅋㅋ 쇼핑을 재밌게 하시네용ㅋ

팝업스토어에 놀러간것마냥.. ㅎㅎㅎ 신기한 구조여서 재밌게 돌아다닌것 같아요!

왜 이제 돌아왔어요 민빠.
기다렸잖아요ㅠㅠ
(마지막 사진 캐신기)

순간포착! 연속촬영이라는 문명의 발전이 기여했지 ㅎㅎㅎㅎ

줄감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

이케아는 차가 없으니.. 접근이 굉장히 힘들더라구요. 가보긴 했지만 가지고 올수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ㅠ_ㅠ

정말 공감합니다... 제가 지갑을 열지 않은 이유는 차가 없어서... 흡

어쩐지 오랫동안 안보이시더니.. 웰컴백입니다 고양사는데 이케아는 또 첨들어보네요 ㅎㅎ

핫플레이스를 아직도 몰랐다니!! 여기 소프트아이스크림 맛집입니다 꼭 가보시긿ㅎㅎㅎㅎㅎ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민빠! ㅎ0ㅎ
팀원들과 사이좋아보이는게 부러워요. 다음 데드풀글도 기대합니당

워낙 이스터에그글이 많아서 하루이틀안에 정리가 가능할지.. ㅠㅠㅠ

저도 마지막 사진이 신기합니다 ^^
몇 번 시도 하신건지.. 궁금하네요 ^^

여러번 찍기도 했는데 핸드폰 연속촬영이라 촤라라라라락 찍혀서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연사.. 저도 함 찍어봐야 겠어요. ㅋㅋ

이케아 겁나 크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전라도에는 안 생길까요 ㅎㅎ

전라도에는 아마... 안생기지 않을까... ㅠㅠ 생겼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담양 가는 길에 하나,,, 대형마트 라도 생기면 좋겠어요~~ 첨단2지구에 빅마켓 생긴다고 하지만 그건 반대고,,, 외각에다가 지으면 얼마나 좋아.... 근데.,,,, 안생길듯 ㅠ

로망님도 스팀잇에 오랜만에 오셨군요! (저도..쓴글이 9일전..) 오늘부터 자주자주뵐까요? ㅎㅎㅎㅎ

오늘부터 다시 자주자주 ㅎㅎㅎ 피드 돌기에 너무 늦은 시간이라 내일 바짝 돌게요 ㅠㅠ

아 고양점 이케아 한번 가야하는데 못가네요.
집에서 15분 정도만 가면 되는데 ㅎ

앗 엄청 가까우시군요... 부럽부럽..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언제나 찾아와주시는 오치님께 감사를-! ㅎㅎㅎ

어느새인가 아무이유없이 활동을 못할때가 있죠. 그럴때는 가볍게 쉬고 오시면 됩니다. 복귀 축하드려요.^^

며칠 쉬었으니 또 열심히 달려봐야죠!! ㅎㅎㅎ

잠수를 이해하게되네요 ... 저도 10일간 잠수를 타서.. 다시 부지런해지려고 해요 이케아 아직 한번도 안가봤는데 규모가 엄청 크군요 !

저도 처음 가봤는데 규모에 정말 놀랐습니다.. 공간 활용도와 동선을 그렇게 짜서 느낀 것일지도 모르겠지만요 ㅎㅎㅎ

감감무소식으로 인지될수도 있으니 말이죠;;

근황을 보니
다행이구나 싶기도하면서
쉬엄쉬엄하시기를 권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천천히지만 오래 가는 건전지가 되도록(?) 열심히 할게요 :)

로망님 머리 색깔 멋져요

핡!! ㅎㅎ 이제는 거의 다 빠졌어요 ㅠㅠㅋㅋㅋㅋ

어... 저 오늘 광명점 갔다 왔어요.

오오 광명점은 고양점이랑 다르게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컨셉별로 꾸며 놓은 인테리어를 보면 그 중 하나는 꼭 그대로 집에 가지고 오고 싶지요. ㅋㅋㅋㅋ 정신줄 꼭 붙잡지 않으면 지갑이 거덜나기 정말 쉽습니다.

차가 없어서 다행이란 생각을 얼마나 했던지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