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올리브콘에 이어서 바쁘게 돌아다닌 서울 이틀 뽀개기! (선유기지 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올리브콘 탐방기를 이어가 봅시다. ㅎㅎ 그렇게 코엑스를 나온 저와 @zenigame는 당산역에 있는 선유기지로 향하게 됩니다. 사실 선유기지는 두번째 방문인데요. 첫번째는 강서밋업 때였구요. 그래서 길을 잃지 않고 무사히 도착했죠. ㅎㅎ


IMG_9492_1.jpg


밖에서는 이곳이 어떤지 전혀 알 수 없지만 들어가보면 비밀기지 같은 곳이 나옵니다! 스티미언들의 성지답게 많은 분들이 먼저 와계시기도 했구요. ㅎㅎ 한가해질 때를 노려 사진 몇 장을 담아왔어요. @noctisk님이 쏘신 커피로 스팀라떼를 마셨어요. 보기엔 너무 이쁜데 섞으면 녹차라떼로 변신..?! 그리고 스팀페이로 선유기지 뱃지도 득템!!

IMG_9468_1.jpg

IMG_9493_1.jpg

IMG_9497_1.jpg

IMG_9503_1.jpg

IMG_9496_1.jpg


지하는 더 비밀기지스럽습니다!


IMG_9499_1.jpg

IMG_9502_1.jpg


선유기지 근처에는 고양이덕후를 위한 안성맞춤 가게도 있습니다! 바로 '선유도고양이'입니다! 온갖 고양이 관련 소품들이 넘쳐나는 곳인데요. 사장님이 하나둘씩 사모으시다가 주변인의 권유와 덕심으로 만든 가게라고 해요. 일본에서 사오신 물품들도 많지만 작은 술잔과 컵 등은 직접 만드신 것들도 있다고 하시네요. 5월 초에 오픈했다고 하시니 아직 오픈 한달도 안된 따끈따끈한 핫플레이스라는거!! :)


IMG_9486_1.jpg

IMG_9471_1.jpg

IMG_9472_1.jpg

IMG_9480_1.jpg

IMG_9473_1.jpg


이건 뭘까요?! 고양이+히어로의 조합이라니.. 이건 반칙 아닌가요?!?!?!
결국 전 이것도 장바구니에 추가.. 줍줍..

다시 선유기지로 돌아온 저는 @zenigame, @piggypet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홍대로 넘어가게 됩니다! 자신감 넘치는 피기펫대장의 인솔 하에 연남동까지 갔지만 결정적인 순간 숨겨놨던 선택장애가 드러나는 바람에... 저희 셋은 연남동 한복판을 빙빙 돌다가 결국 지하철역 앞 피자집으로..!! 맛은 그럭저럭 있었지만 양이 너무 작았어요.. 그렇게 나와서 카카오프렌즈샵도 들렀다가 예전에 제가 자주 가던 라이브카페에 가서 가볍게 한 잔 더하구 빠이빠이-!


IMG_9519_1.jpg

IMG_9520_1.jpg

셀피_1.jpg

photo by @piggypet


게스트하우스에서 푹 자구 (사실 밤에 맥주마시러 나왔지만) 다음날은 홍대뿌시기가 이어집니다. 우선 원피스카페를 갔구요. ㅋㅋㅋㅋㅋ 같이 놀러간 동생이 여기가보고 싶다 그래소.. 그와중에 쵸파 너무 귀엽.. 창 밖으로 빼꼼 보이는 루피도 함께! 여기 음료수는 원피스 캐릭터 이름을 따서 부르더라구요. 맛은.. 음.. 제 입맛엔 너무 달았어요. 읔!


IMG_9523_1.jpg

IMG_9528_1.jpg

IMG_9542_1.jpg


그리고 점심으로 소이연남 쌀국수를 먹으러 갔지만 대기 팀만 27팀인걸 보고 빠른 포기... 바로 옆에 있는 중국집에 갔어요. 근데 여기도 엄청 맛집이더라구요! '하하'라는 곳이었는데 만두전문점이라고 되있는 곳이었어요. 여기서 군만두, 찐만두, 동파육 먹었는데 진짜 동파육 졸맛탱입니다!! 흡입하느라 사진이 없군요.. 또륵..

밥을 사주신 형님과 동생과 다시 수다떨러 카페로.. ㅋㅋㅋㅋㅋ 처음 가본 카페인데다 정보도 부족해서 '카페&펍' 시리즈를 이어가기엔 무리가 있어 패스할게요. 대신 사진 몇 장만! ㅎㅎ


IMG_9568_1.jpg

IMG_9549_1.jpg

IMG_9560_1.jpg


다시 헤어지고 덕질을 위해 용산으로! 용산아이맥스로 어벤져스 3차 관람을 하기 위해 도-착! 시간이 조금 남아서 바로 옆에 있는 건담샵도 들렀다가 cgv샵에서 스파이더맨 관련 상품을 충동구매.. 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되어 아이맥스관으로 입장해봅니다. 배트맨 형아 또 만났네! 아이맥스의 쏟아질듯한 화면을 즐기기 위해 A열로 예매했는데요. 정말 눈이 핑핑 돌아가더라구요!!


IMG_9574_1.jpg

IMG_9583_1.jpg

IMG_9576_1.jpg

IMG_9577_1.jpg


영화관 나오는 길에 헐크 형아도 안녕-! 하고 버스터미널로 돌아와 11시 45분 버스를 타고 귀가.. 집에 도착하니 새벽 4시쯤 되더라구요 ㅋㅋㅋ정말 이틀을 꼭 채워 뿌시고 돌아왔습니다. 왠지 서울 갈때마다 아이맥스를 한번씩 보는 것 같네요. (다음 아이맥스는 데드풀2인게 함정)


IMG_9592_1.jpg

IMG_9608_1.jpg


오늘도 셀피로 마무으리-! 사실 원피스카페 즈음부터 스크롤이 너무 길어진걸 알았지만 나누기는 너무 아쉬워서...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에게 무한감사를-!! ㅎㅎㅎ


셀피_2.jpg


p.s 다음 포스팅은 데드풀2 개봉에 맞춰 히대사 시리즈로찾아뵈려 합니다!
예고편 분석부터 신규 캐릭터 소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준비할테니 기대해주세요 :)




Sort:  

하루 가득 즐겁게 보내신 것 같아요. ;)

재미난 서울 나들이 다녀오셨네요 ㅎ 서울은 너무 먼듯해요

멀어서 한번 갈때마다 더 시간을 쪼개 쓰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스팀라떼 맛이 궁금하고, 선유기지 뱃지도 갖고 싶네요!
오늘도 어벤져스 캐릭터들은 빠지지 않는군요.ㅋㅋ

마블은 언제나 옳죠 ㅋㅋㅋㅋㅋ (사실 디씨가 더 좋지만)

비밀기지같은 느낌의 선유기지 가보고 싶네요!! :)

스티미언이 상주하는 카페! 추천드립니다 ㅎㅎ 스팀페이두요!

ㅋㅋㅋㅋ 형 왜 동안 안보여주세여... 블러 효과를 준다고 해서 가려지지 않습니다아~~

그렇게 봐주는건 유스멤버들 뿐... ㅋㅋㅋㅋ

이틀동안 서울을 너무 알차게 뽀개셨네요 ㅋㅋㅋ 저도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크크 다음은 곱창밋업으로-! ㅋㅋㅋㅋㅋ

고양이+덕질+어벤져스.. 너무 완벽한 루트에요ㅋㅋㅋ 서울에 이런 곳도 있군요! 왜 한 번도 못가봤을까..싶네요ㅠ

핫플은 매주매년 갱신되는 것 같아요... 아직 못 가본 곳도 한가득-! ㅎㅎㅎ

(27/100)감사드리며 tip! 1.0

감사합니다-! :)

정말 서울 알차게 돌아다니셨네요ㅎㅎ
다음엔 선유기지에서 보고 싶습니다!

정말 다음엔 꼭.. 가장 궁금한 멤버 중 하나인데.. ㅋㅋㅋㅋㅋ

와우 ㅋㅋ 역시 지방 사람들이 알려주는 서울 정보가 꿀이라던데 새롭네요? ㅋㅋ
이번에는 카메라를 가지고 오셨나봐용 사진 감성 뿜뿜 +_+ b
다시봐도 포스팅 사진 배치도 참 적절하게 잘하시네용 bb

앗 칭찬감사해요!! ㅎㅎ 배치에도 신경을 썼는데 알아봐주시니 뿌-듯하군요 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오오.. 감사합니다! 웹툰보러 가야겠어요!! :)

완전 스케줄 빡빡하고 알차게 다니셨네요 ㅎㅎㅎ
데드풀 히대사 기대하겠습니다.^^

흐흐 드디어 데드풀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넘나 기대되는 것!! 한 달에 한번은 서울로 올라오셔유 ㅎㅎㅎ 피기펫 대장님이랑 같이 잘 다녀오셨나보네유ㅋㅋ

선유도 고양이는 정말 히든플레이스네요!!

ㄹㅇ 히든플레이스..!!! 탕진잼을 하기에 딱 좋은 곳이죠 ㅎㅎ

대박..... 서울에 이런 멋진 곳들이 있었군요^^;;
원피스 카페... 당장 가야겠어요 +ㅁ+
물론 저는 고잉메리호를 더 좋아하지만 :) 흐으으으ㅡㄱ 쵸파..
선유도 고양이라는 곳도 너무 예쁜 게 많네요!!

원피스카페 겉보기엔 되게 멋있는데 한번은 가볼만합니다! ㅎㅎ 두 번 이상은 흠...

응...??? 제가 늘 가던곳 맞나요??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 로망님 진짜 멋짐 :)

배운 재주가 이것 뿐이라...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