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소모임 달력 프로젝트 5월 작업 과정

in #kr6 years ago

저도 kr-art를 챙겨봐야겠다는 다짐을..!!!!
작가님 그림 너무 멋져요 ㅎㅎㅎ 웹툰도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그래퍼님! 엇 제가 저번에 팔로를 안드렸었네요? ㅈㅅ;; 블베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이렇게 알아봐주시는 독자분들이 점점 는다는 사실이ㅋㅋ

멋진 스토리와 그림의 웹툰을 그려주시는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ㅎㅎㅎ
스팀잇하기를 잘했네요!! 이렇게 작가님과 댓글로나마 대화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