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총 상금 90SBD) 응모기간 2월 5일(월) ~ 12일(월)

in #kr6 years ago

오오오!! 이벤트가 잘됐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누가 제 글을 그려주실지.. 실력자분들이 너무 많아서 쭈굴모드.. )

Sort:  

ㅎㅎㅎㅎ그래퍼님 응원 감사해요~!! ^^ (저도 흥했으면 좋겠는데..ㅠㅠ 떨리네요..)
그리고 그래퍼님 글 너무 멋져서 누군가 그려주시지 않을까요? 그래퍼님 글 보고 나면 항상 영화 한편 본 것처럼 감수성 충만해 져요~ ㅎㅎㅎㅎ 그림 희망하는 글작가님들 아이디를 포스팅 하단에 추가해 볼까요?

후원금이 들어와서 글 작가님들을 위한 이벤트가 추가됐습니다. 업데이트 된 내용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