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보는 자신의 띠에 따른 배우자 띠 궁합

in #kr6 years ago

※ 그냥 재미삼아 보시면 됩니다. ^^

○ 궁합이 길한 배우자 띠

쥐띠 : 소, 용, 원숭이
소띠 : 쥐, 뱀, 닭
호랑이띠 : 말, 개
토끼띠 : 양, 개, 돼지
용띠 : 쥐, 원숭이, 닭
뱀띠 : 소, 닭

말띠 : 호랑이, 양, 개
양띠 : 토끼, 말, 돼지
원숭이띠 : 쥐, 뱀, 용
닭띠 : 소, 용, 뱀
개띠 : 호랑이, 토끼, 말
돼지띠 : 호랑이, 토끼, 양


● 궁합이 흉한 배우자 띠

쥐띠 : 토끼, 말, 양
소띠 : 말, 양, 개
호랑이띠 : 뱀, 원숭이
토끼띠 : 쥐, 용
용띠 : 토끼, 개
뱀띠 : 호랑이, 돼지

말띠 : 쥐, 소
양띠 : 소, 개
원숭이띠 : 호랑이, 원숭이
닭띠 : 개, 닭
개띠 : 소, 용, 닭
돼지띠 : 뱀, 원숭이, 돼지

Sort:  

대충 맞는거 같기도 하고.. 잼있네요 ㅎㅎ

ㅎㅎㅎ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지만 은근히 신경쓰이는 그기분~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greatvow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