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스팀잇을 찾아서]-Nexium(NXC)1편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하면서 스팀잇 처럼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플랫폼의 코인이 또 없을까 찾아보고있는그린주스입니다.^^

이번에는 7월3일기준 시총 119위인 Nexium(NXC)이라는 코인인데요. 이 코인은 Beyond The Void 라는 게임을 통해서 얻을수 있다고 해서 제가 한번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어제 오랜만에 휴일을 맞아 집에서 해보려다가 다운이 되지 않아 정말 수백만년만에 PC방을 갔습니다. 제가 게임을 하러 PC방에 다 가보네요..ㅎㅎ

5월에 open beta 서비스가 시작이된 모양이더라구요.

BTV0.png

소개동영상을보면 Nexium 코인을 이용하여 게임아이템을 사고 팔수 있다고 하네요..

https://www.beyond-the-void.net/wiki/ 이곳에가면 게임에대해 자세히 알수있습니다.


뭔가 게이머의 등급에 따라 코인을 지급하는것 같더라구요...시간나면 조금씩 해보려는데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사양이 높은건지 저희집 컴퓨터에서는 설치가 안되는것 같았습니다..ㅜㅜ

BTV1.png
(다른 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초보자인 저는 AI와 easy모드로 해봤습니다.^^)

게임은 한마디로 lol(league of legends)의 '우주버전' 같은느낌이었습니다. lol은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호기심삼아 몇번 해본기억이 있는데, 그와 유사한 형태인듯 했습니다.

본진(?)이라고 해야하나요? 여기서는 어떤 '행성' 이 본진 역할을 하는것 같고, 중간중간에 우주정거장과 같은 건축물이 있는데 lol에서도 중간중간에 캐논(?)같은 건축물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니언(?)이라고 하는 lol의 잡몹들역할은 작은 우주선들이 하는것 같더라구요..^^


(뭔가 '필살기' 같은것을 선택하고...^^)

BTV3.png
(덤벼라 easy AI...ㅋㅋㅋ)

BTV4.png
저 행성이 본진(?) 인것같습니다. 오른쪽 아래 우주선이 mothership(플레이어)입니다.

BTV5.png
(공격...ㄱㄱㄱ)

BTV6.png
이 건축물(?)이 중간보스역할을 하는것 같습니다. 아랫쪽 보시면 뭔가 '필살기' 같은것들이 나열되어있는모습이 마치 lol의 그것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BTV7.png
적 전함에 의해 플레이어 전함이 파괴되면 게임머니를 이용해서(이것이NXC는 아닌듯..)복구가 가능하고 아니면 시간이 지나면 다시 본진(행성)에서 리스폰(?) 되는것 같았습니다. 결국 이기긴했는데 AI와의 대전이라(그것도easy)싱겁게 끝났습니다.

게임을 하기전엔 뭔가 대단히 어려워보였었는데 조금해보니 lol과 같은형식이라는것을 금방알게 되더라구요. 저는 원체 게임을 그리 즐기는 편이아니라서 큰 재미를 느끼지는 못했는데 게임좋아하시는분들은 해볼만 할것 같아요^^

제가 원하는건 이런 게임형식이 아니라 스팀잇과같은 플랫폼인데 온통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것 일색이네요...
(아재 of the 아재라 게임형식의 플랫폼은 접근하기 쉽지않음...ㅜㅜ)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수백개의 코인중에 제가 원하는 제2의 스팀잇이 있을거라 생각하며 꾸준히 서칭해보겠습니다.^^

be happy~!!

Sort:  

beep beep

와 이런글 너무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네요. 저도 찾게 되면 공유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꼭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네 열심히 저도 찾고 있습니다~~

신기하네요 ㅎㅎㅎ 이런것도 찾으시고 대단하십니다 ㅎ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이런 생활밀착형 투자가 성공확률이 높은 것 같더라구요..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하게 서칭해보겠습니다.^^

오우~ 이런 신선한 포스팅 좋아요 :) 재밌는포스팅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읽게되서 ㅎㅎ 잘보고갑니다 :)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나중에 해보게 리스팀해서 퍼갈게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와~ 리스팀이라뇨...감사합니다.^^

항상 여러코인들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포스팅 잘 봤습니다!!
저도 가상 화폐를 게임과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중인데.
역시 쉬운 접근을 유도하기가 어렵네요.
해당 게임도 참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직접 연동하시는 것을 고민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연동되면 꼭 알려주세요 제일 첫번째로 플레이해보겠습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전 게임을 좋아해서 ㅋ 겜해서 코인 벌수 있으면 열심히 할것 같아요 ㅋ

오 부럽습니다. 한번해보시고 노하우전수좀..ㅋㅋ

궁금했던 내용이었는데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찾게 되면 공유 부탁드려요 ~~~

넵 열심히 서칭하겠습니다.^^

오 게임으로 가상화폐라니 이런것도 있네요 좋은 글 잘봤습니다. ^^

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너건너 우연히 들어왔어요.
유용한 정보가 너무 많네요!!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안녕하세요 댓글을 이제 보았네요 맞팔했습니다.^^

코인의 실용 가능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글들이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