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게 보팅한 스티미언 순위를 알수있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virus707 님 덕에 http://steemtools.com/ 스팀과 관련된 툴들을 모아놓은 싸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이곳을 탐색하다가

SteeM.V.P(작명센스좋네요..^^)라는 곳을 알게되었는데 http://steemvp.com/

제게 보팅을 한 분들의 순위를 알수있는 곳이었습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이것은 payout 순으로 정렬한것이고...

이것은 보팅횟수로 소팅한것입니다.

아....이렇게 제게 열심히 보팅을 해주셨구나....정말 고마운 마음이 드네요... 저도 열심히 보팅해야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be happy~!!

Sort:  

와아 ~ ! 재미난 정보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스팀잇 안에는 수많은 길이 있고 그 길마다 숨겨진 기화요초가 가득하네요. 그 곳을 미리 거니시는 선배님들 덕에 우리가 편안히 마실갑니다.

하~ 정말 적절한 표현이시네요. 감사합니다.^^

아~~ 그런 기능도 있군요. 아직 뉴비라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한번씩 확인해볼만한 데이타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하나씩 알아가고 있는데 재미있는기능들이 참 많은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네 전 게을러서 모르는거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올려주시니 정말 고마울 따름입니다~~

와! 이런기능도 있었네요!!
감사한마음이 절로드는 기능이네요

네 저도 처음엔.. 신기하다...였다가...이후엔...감사하다..로 감정이 바뀌더라구요^^

오오 정말 신기한 기능이네요! 전 아직 뉴비라 더 선명하게 보여지네요 ^^
다른 님들 댓글처럼 저도 감사한 마음이 가득해지네요~
고마운 분들께 보팅 더 해드리고 오렵니다 ^^

저도 제게 관심가져주셨던 분들 목록을 보니 묘한 '정' 이 생기더라구요..감사합니다.^^

오 처음알았어요... 보고나니.. 역시 고래의 위대함이 느껴지네요ㅠㅠㅋㅋ

ㅎㅎ 사실 제일처음 저도 그걸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Just follow and resteem this post if your steem.power is zero i will upvote your one post
upvote this post then comment your post link which you want should I upvote it
If you not following me you should follow me then do it
https://steemit.com/upvote/@crypto-booster/upvoting-started-followers

앞으로 greenjuice님의 순위에 제가 들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ㅎㅎ 이미 보팅횟수로 top10안에 있으십니다. 저야말로 노력해야겠어요..^^

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몰라서 고민하고 있었는 데, 감사합니다.

네 저도 오늘 알게되었는데 참 유용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reenjuic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재밌네요ㅋㅋㅋ
근데 참 스팀은 모든것이 오픈돼 있어서..
가끔은 좀 무섭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맞습니다. 양날의 검인것 같아요^^

오... 신기한 기능이군요!

그러게 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