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프사바꿉니다 ㅎㅎㅎ

in #kr5 years ago (edited)

greenlatte (1).JPG
@kiwifi님이 만들어주신 대문이예요
너무 이쁘쥬??
잘 보관해뒀다 가끔 쓰고 있어요 ㅎㅎㅎ
이거 말고도 대문이 많은데 자꾸 까먹고 못올리고 그르지 말입니다
앞으론 꾸준히 잘 써보도록 할게요

무료로 프사 로고를 만들어 드립니다.

그제밤 요걸 보고 늦었지만
신청해봤는데
@kiwifi님께서 바로 만들어주셨어요~~
어제는 바쁜일이 있어서 못바꾸고 있다가
오늘 바로 체인지~

그동안 제가 대만에서 찍었던 이사진을 이용했는데

20190527_131410.gif

오늘부로 이걸로 교체합니다~ ㅎㅎ
이사진이 보여도 아.. @greenlatte구나 하고 딱 알아봐주세용~~~~~~~~~

greenlatte (2).jpg

@kiwifi님께 이렇게 해서
프로필 사진 / 커버이미지 / 대문 3종세트 를 모두 받았는데
커버이미지는 제가 뭘 잘못했는지
사진 다운이 잘못되어서 사용을 못했어요
한장 한장 저장해야 하는데
왜 다 묶여있는건지;;;;;;;;;;

다음에 또 이벤트 하시면 ㅎㅎㅎ(또 하라는건가~~~~)
꼭 3종셋트 사용할게요~~~~~~

비오는 월욜이라
기운이 하나도 없네요;;;
아직 아침도 못먹은거 실화냐..ㅋㅋ

이제 기운차게 활동을 좀 시작해 보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월요일 시작하고 계신거쥬???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오호!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프사도 좋구!! ㅎㅎ 비가오니 시원하고 참 좋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비가 오는데 왜 우리집은 안 시원한거쥬??
문을 너무 꼭꼭 닫고있나 더워서 선풍기 켰어요 ㅎㅎㅎ

문을 열어야 겠네요~~

즐거운 오후 따로또같이 즐겨요 ㅎㅎㅎ

이야~ 프사 잘어울리네요~ ㅋㅋㅋ
그 프사 보이면 그린라떼님 기억하겠슴당~!!!^^

넵 감사합니다~~
까먹지 마세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키위파이님 능력을 받으셨군요^^

넵 ㅎㅎㅎ

하하.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버이미지 마음에 드시는거 번호 알려주시면 따로 같은 다운로드 폴더에 올려드릴께요.^^

bg16이요~~~

히힛 감사합니다~~~

올라갔습니다.ㅎㅎ

넵..감사합니다~~

어쩐지!! 저도 @kiwifi님께 하나 나눔 받아서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곰님꺼도 너무 이뻐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84 which ranks you at #2065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64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