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또 사봤습니다 - 할리스 그라운드 체어

in #kr6 years ago (edited)

1530930988521.jpg

덮어놓고 사다보면 거지꼴을 못면할수
있지만 또 사고자하는건 사고마는 ㅋㅋㅋ
아무튼 제가 또 사봤지 말입니다

할리스커피에서 하는 행산데요

8천원이상 사면
그라운드체어를 3900원에 구입가능합니다

사? 말아?
고민하다
두개사는ㅋㅋㅋㅋㅋㅋㅋ

집앞 한강나갈때 써보겠다며
두개를 지릅니다

아메리카노 봉지커피 10개들이가 2100원이라서
그걸로 가격을 채웠쥬
그런데 맛도 좋네요~~ㅎㅎ

아..의자도 편하고좋더라구요
돗자리에만 앉으면 허리가 너무 아픈데
요걸로 기대앉으니
너무 좋은거~~

근데 한강갈때 쓴다고
캠핑의자도 샀는데
한강은 언제가나요~~ㅋㅋㅋ

아무튼 제가 사봤으니
지르실분들 고고고~~

P.S 가출??한지 좀 되서 ㅋㅋ 폰작성이라 답변은 좀 늦을수도 있습니다..빨리 집에가고싶지만 일정은 소화해야되서요 밀린답변도 최대한 빠르게 소화하겠습니다 즐주말~~~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좋은정보네욧~ 근디 저는 한강도 멀구ㅋㅋ 캠핑갈일도 당분간은 없을듯하여ㅜㅜ 이번엔 패쓰~~
즐거운주말 되셔요~

한강은 지척이나 안간지오래고
캠핑은 뼈마디가 쑤셔서 접은지 오래라
사실 저게 필요는 했을까요?ㅋㅋㅋㅋ

오~~ 컬러감 좋은데요~~ 에잇 greenlatte님 때문에 지름신이 요동을 쳐요 ㅎㅎㅎㅎ ㅠㅠ
즐 주말 되세요~^^

제가 그레이 성애자 입니다 ㅋㅋㅋ

전 자꾸 짱구가 사고싶지 말입니다?? ㅋㅋ

ㅋㅋㅋ 나중에 저희 캠핑 밋업도 생각중에있는데^^
그때 들고 나오세요! ㅋㅋ

부끄러운데 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부끄러워요~~~ ㅋㅋㅋㅋ

newbijohn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pha님의 대문값 상향조정

응? greenlatte 횽 남자였옹???

좋은거 같은데요 ㅎㅎㅎ 차에 두고 다니다가 필요할때 쓰면 딱일거 같습니다 그린라떼님^^

셋팅을 잘해두겠습니다~~ㅎㅎㅎ

오 이거 살지 말지 고민했는데 좋군여!! ㅋㅋㅋ

고민하셨으면 사시는걸로 ㅎㅎㅎ

와....부루주아님이시닷!!

집앞 한강!

집앞 한강!

집앞 한강!

집앞 한강!


전...남자라고 안했는데 미퐈님이 라떼님을 남자로 그려주신..

집앞한강이 내려다보이는곳에서

한강이 어디쯤이겠거니로
다운그레이드 했지 말입니다 흐흐흑

스팀이 올라야 진정한 부루주아로
거듭나겠지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미파님께 부탁해주신?것만 으로도
전 감동이지요..머리를 컷트해볼까요?ㅋㅋㅋㅋ

컷트 ㅋㅋㅋ 다시 받았어욤 ㅋㅋ

A9C067D6-EBAA-4FF3-B073-C477051EF9D1.jpeg

꺄올~~~
나 핑크좋아하는데
핑크머리네ㅋㅋㅋㅋ

아이~~좋아라~~~

엌 ㅋㅋ 인위적인 기쁨같다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잔을 녹조라떼처럼 그림 미파형...

ㅋㅋㅋㅋ녹조라떼ㅋㅋㅋㅋㅋ

덩실덩실 춤추는거 안보여~~!!!

음...일단 덩실덩실 춤추는거 포스팅좀 ㅋㅋㅋㅋ

돗자리 깔고 그라운드 체어에 앉으면 인기쟁이가 될 것 같아요.ㅋㅋ

그래서 간지좔좔 돗자리를 찾고있습니다

뽀로로따위를 깔고앉을수 없어서요
(뽀로로비하아님주의ㅎㅎㅎ)

캬하~~
매일 지름신이네요!!
돈 마니 벌어야겠어요.ㅋㅋ

돈벌어야하는데
자꾸 새지말입니다

눈감고 귀막고 살아야하는데 ㅋㅋㅋ

허허....
제가 이러다 텀블러가 20개가 넘어유..ㅋㅋㅋㅋ

허허
웬수같은 한강? 가겠다고
텀블러도 사모았;;;;;;;;;;;;;;

한강이 먼데로 이사를 가야겠네요 쓰다보니
ㅋㅋㅋ

저도 집에 묵혀둔 캠핑의자가 생각나는 ㅠㅠ 근데 그라운드 체어도 나름 유용하겠네요!ㅋ

이번생 미니멀리즘은 포기하는걸로 ㅋㅋㅋ

얼른 한강가셔서 아이스커피 드세요 ㅎㅎㅎ

한강은 또 라면자판기지요 ㅋㅋㅋㅋ

후식은 아아메로~~

우와 멋진데요 지름신 저도 강림

지르세욧~~!!!

아 급 캠핑 가고싶네요
이번주는 시험때문에 패스하구
담주에 마눌님 모시고 바닷가가서
텐트나 한번 치고 놀아야 겠습니다^^

시험잘치르시고

담주 바닷가로 고고고
제주바다라니
부러워요~~~

지금 저도 바닷가긴 합니다만(소근소근)

바닥에 앉을때 편하겠네요^^

그렇쥬ㅎ
허리를 받쳐주면 편하잖아요
옆으끈으로 조절하니까 좋더라구요~~

우와아 진짜 한강나들이 갈 때 딱이겠네요 ㅎㅎ
돗자리 깔고 앉아도 엉덩이 아프던데 체어 가지고 가면 편하겠어요!

그러게나 말입니다
사야할 백가지 이유를 댈수있쥬..ㅋㅋㅋㅋㅋ

허리도 받쳐주구 괜찮은데요 ㅎㅎ

제가 허리가 좀 아파서..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