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내어 입문합니다.

in #kr6 years ago

12월 18일 암호화폐의 전쟁터로 뛰어들며 열심히 구글링 하다 보니 가장 맛있는 글은 대부분 스팀에 있더군요.
모두 다른세상 사람들 같아서 여기에 가입해도 될까.. 하는 걱정반 기대반 반반치킨먹는기분으로 덜컥 가입한 뒤 기념삼아 글을 올려봅니다.
전문적인 지식도 없고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는 생산직 근로자에
딱히 쓸 주제도 없지만
일반 블로그보다는 그래도 여기.
스팀에 싸지르는게 훨씬 생산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용기내어 싸질러봅니다!!!

글 정말 잘 읽고있고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눈팅만 했었는데 투표도 해보고 읽을지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생각나는대로 열심히 싸질러볼게요!

스티밋만세!

Sort: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만세~~

안녕하세요 ^^ 저는 @tworld입니다 정말 환영합니다. 작지만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괜찮으시다면 저도 팔로우 해주시고 제글도 읽어봐 주세요^^

팔로우드렸습니다. 재미있는 글이 많으시네요 ㅋㅋ 아직 잘 모르지만..열심히 할게요 ㅋㅋ
참. 제 관심사는 맥주입니다.
요즘 요산수치와.. 건강상의 이유로 금주지만.
!! 와인 포스팅을 보며 영감을얻었네요.
몸이 나아지면 맥주 포스팅을 해 봐야겠습니다 ㅋㅋㅋ

Congratulations @gsee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여기 쓴 글은 7일 이후 수정이나 삭제가 불가능하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에 정리해놨어요.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