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 파스타 대구 동성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gunchul 입니다🤗🐋

날씨가 우중충하고 습한거 보니
장마가 오긴 온것 같네요~~

오늘은 최근에 제가 대구에 놀러가서
방문한 스테이크집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간만에 스테이크가 땡겼어요 ㅎㅎ

동성로에 있는 곳이구요
이름은 테이스팅 스푼 입니다.

image

간판이 굉장히 특색 있어요~~
대구 갈때마다 느끼지만 개성있고 맛있는 곳이
많아 매력있는 곳입니다.

image

오늘의 스테이크가 인기 있구요.
가성비가 좋습니다🐋

image

비주얼 굉장하죠~~?ㅎㅎ

image

새우오일파스타 입니다.^^

image

자몽과 라임에이드입니다.
저 사진 잘못 찍는 똥손인데도
색깔이 넘 이뻐서 기본은 간 것 같네요😗

대구 사시는 분들은
연인 친구분들이랑 기분 내고 싶으실 때
한 번 방문 해보세요~!^^

이상 @gunchul 이었습니다^^
즐거운 토요일밤 되세요!!

Sort:  

This post received a 3.1%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gunchul!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Congratulations @gunchu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대구라~~ ^^ 집이 안동이라 대구 자주 갑니다.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장해뒀다가 다음에 대구 가게되면 한번 들러보겠습니다. 포스팅 감사해요^^

오!제가 대구 맛집 포스팅 몇개 했으니 대구가실때 참고해보세요~!^^

넵넵!!! 대구에 사촌들도 있어서 ㅋㅋㅋㅋ 알려주기도 해야될거 같아요 ^^

가성비와 분위기 상당히 좋아 보이는데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갑니닷!

네 저는 가성비를 중시해서 ㅋㅋ
맞팔갑니다~^^

대구 갈때마다 볼만한곳이나 가볼만한곳이 많이 없어서 좀 그랬는데,

대구포스팅 몇개 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가격도 이정도면 매우 착하고 가볼만한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과는 달리 저는 다행히 대구라 꼭 가볼 수 있겠군요 ㅎㅎ
먹스팀 공유에 감사드립니다!

많은분들이 드셔 봤음 하네요.댓글 감사합니다~!^^

대구에도 저런곳이 있었다니 한번 가봐에 겠습니다

대구시면 추천드립니다~!^^

와.. 맛있겠어요! 간판도 특색있고..
대구라서 슬프네요.ㅜㅜ
군침도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네 대구라서..ㅜㅜ저아 대구를 가끔가지만.
댓글 감사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스테이크 정말 맛잇어 보입니다ㅜㅠ

네 댓글 감사합니다~!^^

캬 맛있어 보이네요~^^ 잘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