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friend] 제 친구(?)를 알아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계략입니다!

이번에 @jeongmincha님이 steemfriend라는 재미있는걸 만들어주셔서 직접 써봤습니다!


잡담


첫 페이지가 영어인지라 약간 섭섭(?)했는데, 이걸 보니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한국 외의 반응도 어마어마하네요.
보팅은 적어도, 보팅금액은 두배 가까이 되네요.


게다가 스팀툴즈에도 당당히 등재(?)되었고요.
이외에 댓글 반응도 너무나 좋네요.

아차, 주소는 http://steemfriend.com/ 입니다.


결과

어찌 되었든, 제 결과를 봐야겠죠.

@woosungchoi 13.5
@dyuryul 9.5
@asbear 7.5
@nand 7.5
@vimva 6.5
@snow-airline 6.0
@floridasnail 6.0
@coinyawong 5.0
@coffeenut 5.0
@jeonghunkim 4.5

생각보다 @asbear님이 낮은 곳에 있네요...
술 사주신다고까지 했는데, 섭섭합니다. ㅠ
그래서 역추적을 해 봤는데... 결과는 생략하겠습니다. 하하하;
사실 저도 그동안 뜸했기에...

일단 전체적으로 제 두뇌 퀴즈에 참가해주신 분들이 상위권이신 것 같습니다!
거의 모든 퀴즈에 참가해주신 @woosungchoi님께 소소한 감사를 올립니다.
마찬가지로 @nand님과 @snow-airline님, @floridasnail님, @coffeenut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이외에도 @vimva님, @dyuryul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활발하게 포스팅하시는 @coinyawong님과 저번 수식 채우기를 휩쓸어가신 @jeonghunkim님도 계시네요.


그러나

사실 사이트에 어떤 기준인지 언급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또한 쌍방으로 계산하는게 아니라, 한쪽 방향에서만 계산되는 것 같네요...

이제 시작된 서비스기 때문에 앞으로를 더 기대해보겠습니다!
만들어주신 @jeongmincha 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막간을 이용한 홍보

두뇌 퀴즈 7. 몰락한 군대
https://steemkr.com/kr-brainquiz/@gyeryak/brainquiz-7-fallen-army

두뇌 퀴즈 8. 민주적 배분
https://steemkr.com/kr-brainquiz/@gyeryak/brainquiz-8-democratic-divide

진행 중입니다!
재미있...을거라 장담은 못하지만, 그래도...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도전하는 모든 사람에게 행복이 있기를

Sort:  

3위인데 낮다니요!!!! 금메달과 동메달은 같은 가치가 있는것입니다. ㅎㅎ
재밌는 서비스이기는 하나, 어떤 기준인지 밝혀지지 않은것이 아쉽다는것에 저도 동의합니다 ^^

한국으로 귀환하실 때 비싼걸로 사주실거라 믿습니다.
원래 세상은 1등만 기억합니다. 매정한 현실입니다. ㅠㅠ

1등이 못되어드려 미안합니다 (눈물) (반성)

그렇다면 저도 순위를 한번 매겨봐야겠는데요..

Screen Shot 2017-08-16 at 14.21.46.png

음..?

술은 없던걸로.

미리 알아봤던 사실이라...
본문에 첨부하려다가 아예 안보여서 말았... 들켜버렸네요. 쳇.

누구... 신지?
ㅋㅋㅋㅋ

Hi @asbear!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gyeryak!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네? tip! 이라도 드려야되나요? ㅠㅠ

ㅎㅎ 자주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물론 수능 마치시고요..^^
tip! 0.5

Hi @gyeryak! You have just received a 0.5 SBD tip from @asbear!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와우 감사합니다. 오늘 steemfriend 써주시는 분이 많아지니 영광일 뿐입니다! 앞으로 더더 개선하겠습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gyerya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오 저도 포함되었네요! 영광입니다.ㅎㅎ

ㅎㅎ이게뭐죠 저는 은매달이네요.. ㅎㅎ지원사업덕분인듯합니당~

크흐... 감사드립니다 :)

멘션 감사합니다. ㅎㅎ 그리고 항상 퀴즈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gyerya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