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수능이 연기되었습니다... 또르륵...

in #kr6 years ago

수능이 연기되었습니다... 하하하...
잠수탄 이유는 대입+수능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특별히 글은 못 올리고 잠수탄 격이 되어버렸네요...
브레인퀴즈 보상금 지급은 기억하고 있습니다! 끝나고 계산해서 웃돈 포함해서 보내드릴게요...

모바일에서 로그아웃되서 한동안 들어와보지도 못했네요. 쩝...
연기되어 허탈한 마음에 여유롭게...라고 하기엔 뭔가 이상하지만... 여하튼 여유롭게 한번 찾아왔습니다.
수능을 마치고 좋은 소식과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Sort:  

계략님 화이팅~

감사합니다 :) 답이 너무 늦어졌네요...

일주일 더 길어졌군요.
힘드시겠지만 힘을 냅시다
힘을내요 슈퍼파월~ ㅎㅎ

너무 늦은 답이지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넘 오랜만 아닌가요?? ㅋㅋㅋ

그러게요... 심지어 더 늦어져버렸어요 ㅠㅠ

일주일만 더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너무 늦은 답이지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계략님, 오랫만이라 너무 반가워요~ 수능때문에 잠수하셨었군요, 수능 잘 마무리하시고 다시 뵈요~

너무 늦은 답이지만,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늦어버렸지만, 두뇌 퀴즈 보상금도 전달해드렸습니다. 죄송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