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소환] 2018년판 문방구 뽑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nny 입니다 :)

[추억소환] 2018년판 문방구 뽑기

어제 저녁을 먹고 우연히 오래된 상가 문방구에서 뽑기기계를 봤어요~

낡은 오락기랑 플라스틱 우유박스 의자가 추억소환!!
(옛날 사진 아님, 바로 어제!)

옆을 봤더니 빛바랜 뽑기 기계가 있더라구요.
오래된 것 같이 보이고, 뭐 별거 있을까 지나가려 했는데!


오잉 !!! 워너원 ???
어머 !!! 오버액션토끼 ???

쇼핑몰에 있는 뽑기 기계도 아니고, 이런 곳에서 누가 이런거 하나~
했는데, 넘나 최신 아이템으로 업데이트~

심지어 500원에 워너원 미니 노래방 마이크라니요 ㅠㅠ
(AUX 케이블로 핸드폰 연결이 되는 깨알 아이템)

지나칠 수 없어 저는 평소에 애정하는
오버액션 토끼를 돌리고 말았습니다!



촉감은 말랑말랑한 젤리 느낌! (뭔지 아시죠!)
한동안 쪼물딱 거리면 새까매질 것 같은 그런거~

신나게 늘리고 괴롭히며 놀았네요.


역시 이런건 Made in China


사용연령 6세이상 ㅋ (애들은 안돼~ 나는 으른)

오랫동안 무심코 지나쳤던 곳도 한번씩 돌아보세요~

예전 그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는
추억소환 아이들을 발견할 수 있을꺼에요.

Sort:  

정말 생각나네요~~
예전에 진짜 많이 했는데ㅎㅎ
좋은 추억생각 나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보팅할게용^^

어릴적 추억은 다 좋게만 떠오르네요 :)

요런 귀요미 아이템이 들어있을 줄이야 보물을 발견하셨네요 문방구앞 지나갈 때마다 유심히 봐야겠어요
실제로보면 엄청 반가울 듯~~~

ㅋ 발견하시면 안하실수 없을꺼에요~ ㅋ 요즘 문방구가 없어지는게 슬퍼지고 있어요 ㅜㅜ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ㅋㅋㅋㅋ외관에 비해 워너원이라는 최신 트랜디한 아이돌이 반전이네요. 마이크 궁금한데 하늘의 별따기 수준으로 나오겠네요 ㅋㅋ

Congratulations @h-su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h-su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