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MUJI_TOKYO YURAKUCHO 무지 도쿄 유라쿠쵸 매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sun 입니다.

가입인사 후 첫 글로, 작년 10월에 다녀온
도쿄의 MUJI 유라쿠쵸 매장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미니멀 디자인과 철학있는 상품으로 인기있는 MUJI!
제가 좋아하는 리빙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MUJI 유라쿠쵸 매장은 작년 7월에 리뉴얼된 1000평 규모의 대표 플래그십 스토어 인데요,
MUJI의 첫번째 그로서리 매장을 선보인 곳이에요~
아직 한국에는 없는 매장 타입으로 MUJI의 새로운 시도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가는길]

주소 : 일본 〒100-0005 Tokyo, Chiyoda, Marunouchi, 3 Chome−8−3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

JR-게이힌토후코선, 야마노테선, 유라쿠초선을 타고
'유라쿠초'역에서 내리면 걸어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이동 가능한 거리에 '긴자' 거리가 있으니
하루 일정으로 잡아서 돌아보기 좋습니다.

[MUJI 유라쿠쵸점 소개]

MUJI GROCERY (식료품)

1층입니다.


MUJI에서 만든 식료품 매장은 생산자나 생산현장을 떠올리게 구성하여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상품은 보기에도 신선한 채소, 과일 기타 식료품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제철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고 생산 스토리들을 소개하고 있어서
더욱 알차 보였습니다.
그리고 식재료들을 어떻게 만들어 먹으면 좋은지에 대한 레시피 정보와 관련서적들로
볼거리가 가득했어요.



우리 나라에는 아직 보편화되지 않았지만, 모니터를 통한 영상 컨텐츠가
다른 어떤 광고물 보다 임팩트 있고 공간을 압도하고 있었습니다.
효과적인 방법인 것 같아요~

MUJI BOOKS

2층입니다.


올해 2월에 오픈한 MUJI 신촌점에서도 MUJI BOOKS를 런칭했는데요,
일본에서는 몇 년 전부터 운영되고 있었다고 해요.
테마별로 큐레이션한 서적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 일본책들이라, 그냥 사진만... ㅋ )

MUJI MEAL

카페입니다.



1000평이나 되는 공간에 쇼핑하면서 쉴 수 있는 카페까지 있으니,
하나의 거대한 MUJI 몰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었어요~
빵과 커피, 간단한 식사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줄이 너무 길어서 들어가보지는 못했는데,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은 것 같았어요~

MUJI ATLIER

아뜰리에는 MUJI의 철학과 관련된 전시를 하는 공간이었어요.
제가 갔던 기간에는 RECYCLE에 관련된 전시를 하고 있....
었지만 잘 모르겠는... ㅋ 사진만 올려봅니다.

MUJI 가전



가전제품들도 우리나라 MUJI 보다 훨씬 종류가 많았어요.
냉장고, 세탁기, 오븐 등등!!
MUJI 느낌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가전들이 탐이 났지만,
전압 문제도 그렇고... 우리나라에서 아직 안팔고 있는 이유가 있겠죠?

매장 분위기는 아래 사진들 참고하세요~



얼마전인 3월 20일에 MUJI에서 수산물까지 판매하는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일본 여행할 기회가 생기면 다녀오고 싶습니다.
(이렇게 또 놀러갈 이유가 하나 늘었습니다. ㅋ )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내용을 중심으로 적어봤어요~

도쿄 여행계획이 있으시고, 리빙 브랜드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Sort:  

잘 읽었습니다.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보팅하고 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