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n Gorgonio Mountain - Dry Lake

in #kr6 years ago

완전 우리나라 산 분위기와는 다른 느낌이네요 우리나라의 느낌은 안정적이나 따뜻하다해야할지 푸근한 느낌인데 사진속은 뭔가 시원하면서 상쾌한 느낌이 드네요 계절 때문인건가 ... 또 저만 그런건지.. 반지의제왕에서 봤던 모습들과 비슷한 산같아요

Sort:  

따뜻.푸근 vs 시원.상쾌
어떤게 더 좋은 겁니꽈아!

제가 쫌 성격이 기복이다보니(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ㅎㅎㅎ 그때그때 다른거 같아요 ㅎㅎ 요즘같은 더워질때는 일단 시원 상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