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시작한지 1년이 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스티밋 시작한지 1년이 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랑입니다.

작년 4월 28일 가입 후 스티밋에서의 첫 돌이 지났습니다. 포스팅 한 번 할 때마다 글 작성에 오랜 시간이 걸리다보니 자주 포스팅을 하지 못하지만 꾸준히 눈팅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다시 한 번 열심히 활동해보자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kr 태그를 달 줄 몰랐던 시절의 첫 글 입니다. 4월 말 쯤엔 아직까지 스티밋 한국 커뮤니티가 지금처럼 활성화 되어있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뉴비의 한국어 포스팅을 찾아 kr 태그를 알려주셨던 선구자분들 덕분에 지금의 스티밋이 있는거겠죠? 😁😁😁

11개월 전 작성한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자 포스팅은 제 스티밋 포스팅 역사상 가장 핫했던 게시물이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글 아래쪽에 눈모양으로 조회수를 확인할 수 있었을 때 1500 회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던 것 같습니다.

구글로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 나무위키 다음으로 제 글이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검색을 통해서 제 글을 보신 것 같습니다.

저 때 처럼 하루에도 3시간 이상씩 공 들여서 암호화폐 공부를 하고 포스팅거리를 찾아다닌다면 분명 좋은 포스팅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마음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

약 10개월 전 있었던 하드포크로 보상액이 확 증가하여 즐거움을 만끽한 기억도 생생합니다. 이때 꾸준히 포스팅 하시던 분들이 많이 이득을 보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하드포크 20은 도대체 언제 있는건가요?

팔로워 400명을 넘은게 9개월 전이네요. 이 때 최초로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팔로워 1000명 돌파하면 새로운 이벤트를 들고올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약 1년동안 가족과 직장동료들을 스티밋으로 끌고왔지만 지금은 거의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나름 스티밋 확장에 공헌을 한 것 같은데 저보다 더 많이 노력해주시는 분들이 계신 덕분에 스티밋이 안정적인 SNS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1주년을 맞아서 1일 1게시물은 무리지만 적어도 1주일 1게시물은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야오,, 1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2주년을 향해서 달려봅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아 1년이나 엄청난 대 선배님!! 전 이제 49일된 꼬꼬마에염 ㅠ

보니깐 꾸준히 활동하셔서 벌써 명성도 50가까이 되시는걸요 ㅎㅎ 활동기간보다는 활동량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제가 활동량만큼은 고래처럼 하려구 열심히 하구 있어여 ㅋㅋ

축하드려욧 일주년 저도 욜씨미 하겠슴다

ㅎㅎㅎ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1주년이라니 대단하십니다 !!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

넵 ㅎㅎ 앞으로는 성실한 활동에 주력하겠습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벌써 일주년이시라니!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래요 ㅎ
저도 주 1포스팅하기도 힘드네요^^;;;

그나마 여유로운 주말에는 잠 보충 하느라 바쁘고... 평일은 바빠서 못하고 ㅠㅠ 핑계거리는 항상 있네요

1주년 축하드립니다^^
전 이제 한달 조금 넘었네요 ㅎㅎ
웃는 하루 되세요~

꾸준한 활동으로 언제든지 저를 넘어서실수 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두루두루 어울리면서 스팀잇 생활을 하고 싶어요^^
높고 낮음이 없이 같이 걸어 가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haerang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팀잇 선구자시네요. 돌아오신거 환영합니다. ^^

활동을 아예 접은건 아니고 아~~~주 가끔 글을 올리긴 했답니다 ㅎㅎ 앞으로는 빈도를 높여볼려구요!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zulfajri321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anti-phishing-war-the-crooks-continue-their-bashing-campaign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community valuab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

1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도 읽었던 글이 많네요.
저도 앞으로 꾸준히 글을 올릴 계획입니다.
예전에 썼던 글을 읽으니 재밌고 뿌듯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