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림으로~~~!

in #kr6 years ago

즐거운 금요일의 아침입니다 ! 퇴근시간 생각만 해도 기다려지지요? ㅋㅋㅋ

어제 짱짱맨 프로젝트에 지원한 후 저의 상황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ㅋㅋ

Cap 2018-01-26 10-10-23-607.jpg

열심히 활동할게용 !

Sort:  

그림이 귀엽네요 ㅋㅋ

ㅋㅋ나름 정성들여 그린...그림이라는..ㅋㅋㅋ 감사합니다 !

뉴비입니다.짱짱맨 님들 덕분에 0보팅 면하니..
힘이 납니다~~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넵넵 ! 짱짱맨 님들이 함께 힘을 모아 주실거에요 !!

어?? 그림 잘그리시네요~ 같이 일러스트 배우면 제가 뒤쳐질 듯 ㅠㅠ

아 잘그리는건가요 ㅋㅋㅋ 펜마우스가 없어도 되는 일러스트라니 빨리 프로그램부터 깔아야겠어요!

그림 잘그리시네요!! 감각 있으신듯~~
-- 짱짱맨이 함께 합니당

감각 ㅋㅋ 감각만있어요 ㅋㅋ 짱짱맨 감사합니다!

ㅋㅋㅋ 그림이 귀엽네요 ㅎㅎㅎ 짱짱맨 응원합니다!!!

함께 가즈아! 짱짱맨 ~~!!!
Cap 2018-01-26 10-09-50-920.jpg

표정이 살아있네요 ㅋㅋㅋ 짱짱맨 화이팅입니다~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짱짱맨들이 있어 어제보다 많이 든든해졌습니다!
저도 함께 합니다 !!

사진 너무 귀엽네요. 센스가 가득 하십니다! 잘 보고가요~

감사합니당 ^^

그림이 넘넘 귀여워용~~

어떤 프로그램으로 그리시는지 여쭈어봐도 되나요??

저.....프로그램이 아닌 갤럭시노트 10.1로 그린거에요 ㅋㅋㅋ 하하하

짱프보고 왔습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맞팔 부타드려용~~
근데 혹시 노트 쓰세요?ㅎ

어찌아셨어여 ㅋㅋ 그림그릴때만 노트써요 ㅋㅋ딱 티나죠 ㅋㅋㅋ 맞팔하겠습니다!! 짱짱맨 홧팅!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소통해요!!!

넵넵 ! 자주자주 소통해요 ~!~!!

으히히 그림 귀여워요. 저어기 댓글에 그리신 그림도 귀엽구요 :-D

짱짱맨은 사랑입니다ㅋㅋㅋ
화이팅!!^^

안녕하세요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3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금손을 소개합니다 라는 것이 있군요, 한번 구경가겠습니다 !

짱짱맨 @eunhaesarang입니다
첫방문인사하고 갑니다
아직 뉴비라 스파와 보팅파워 없어서 보팅은 못하지만 앞으로 자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짱짱맨! 안녕하세요 ㅋㅋ 저도 뉴비라 파워업되기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ㅠㅠ
자주 소통해요 !! 팔로우 하겠습니다 !

짱짱맨 지원자입니다~^^
올보팅+댓글 하고갑니다~^^
맞팔하여 올보팅+댓글 부탁드릴께요~짱짱맨 1위하는 그날 까지 열심히해봐요

안녕하세요?
@hahaheehee 님 스팀잇 환영의 의미로 제가 참여하고 있는 첼린지에 다음 주자로 살포시 지명드려 보고자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제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의 다음 도전자로 @hahaheehee 님을 지명하였습니다.
https://steemkr.com/kr-newbie/@superyuyang/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day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