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대 곱창전골집 '은하곱창'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방학 동안 한 것 도 없는데 벌써 2월 말이네요.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심심해서 개강이나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막상 개강이 다가오니 끔찍하네요.

오늘은 시립대쪽, 곱창전골을 먹고 와서 여러분들께 추천해 드리고자 왔어요.

제가 소개해드릴 집은 ‘은하곱창’입니다!

제가 워낙에 곱창을 좋아하는지라 친구들과 곱창을 자주 먹는데요, 어느 날은 친구가 곱창전골을 먹어보라고 해서 함께 먹으러 갔었어요. 그리고 그대로 곱창전골의 세계에 빠져들었답니다.

저는 곱창전골이 그렇게 맛있는 줄 알았다면 진작 먹었을 것 같아요.

하여튼 오늘은 친구 2명과 가서 곱창전골 소를 시켜 먹었어요. 제일 작은 건데도 양이 엄청 많아요!

이미 여러번 갔던 집이지만, 오늘 친구가 육수와 당면이 리필이 가능하다고 해서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곱창 양도 많고, 당면에 육수까지 리필 가능하다니..게다가 쑥갓도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세상 가장 행복했답니다.

당면과 쑥갓, 곱창, 그리고 소스까지 조금 찍어서 한입에 넣으면 너무 맛있어서 살찌는지도 모를 것 같았어요.

모든 음식의 끝은 볶음밥이라고, 곱창전골을 거의 다 먹고 나서 볶음밥 하나를 시켰어요.

남은 국물과 건더기는 그릇에 따로 주시니, 밥을 먹을 때 국물도 같이 마시면 금상천화입니다.

여자 세 명에서 가면 곱창전골 제일 작은 거랑 밥 하나면 충분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음료수까지 두 개해서 배가 터질 정도로 먹었는데도 한 사람당 8000원 밖에 안 나왔어요.

여러분들도 따끈따끈 맛있는 곱창전골이 먹고 싶으시다면, 은하곱창을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소: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15길 22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15길 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very tastyyyyyy

thank you:)

와 역시 마지막에 밥볶아먹는게 진리죠 ㅠㅠ

그쵸ㅠㅠ모든 음식의 끝은 볶음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