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대 '별파스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께 맛집을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 왔습니다!

시사회에 당첨돼서, 영화를 보기 전에 친구들과 외대에서 만났는데요, 다들 밥을 안 먹어서 밥부터 먹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외대 주민인 친구의 추천 맛집으로 가기로 했어요.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음식점은 ‘별파스타’라는 곳이예요.

간판도 정말 귀엽지 않나요??

멀리서 보고 너무 귀여워서 사진부터 찍었어요.


가격은 대체로 팔천원에서 만이천원 사이였어요.

저는 크림보다는 토마토를 좋아하는데, 그날은 웬일인지 토마토도 먹고 싶고, 약간 매콤한 것도 먹고 싶고, 크림도 땡기더라고요.

결국 저는 해산물 로제를 시켰고, 친구들은 치킨 리조또 크림과 알리오 올리오를 시켰어요.

친구에게 베트남에서 사온 기념품을 주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 보니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한끼도 안 먹었던 터라 재빨리 사진을 찍고 음식을 먹기 시작했어요.

제 해산물 로제도 로제였지만, 치킨 리조또 크림이 생각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결국 접시를 싹싹 비워먹었어요.

크림메뉴가 다 맛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음에도 별파스타에 온다면 크림메뉴를 하나 시킬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외대 근처인데 파스타가 먹고 싶다!라고 하신다면 외대 후문, 경희대로 올라가는 길에 있는 별 파스타에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소 첨부할게요:)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동 264-262 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동 264-262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가깝다면 저도 한번 가볼텐데 너무 아쉽네요.ㅎ

나중에 혹시 이 근처 올 일이 있으시면 가보세요!정말 맛있거든요

감사합니다:-)

앗 요기 ㅋㅋ 간판이 신기해서 한번 들를까 했었는데.. 요런 곳이었군요 기회되면 가봐야겠습니다 +_+

간판 너무 귀엽지 않나요??나중에 꼭 들리세요ㅎㅎ 정말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