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있는 대학교에 재학 중인 22살 대학생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steemit을 알게 돼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steemit에 관한 설명은 지인을 통해 대충 들었지만 막상 직접 글을 쓰려고 하니 많이 어색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하네요. steemit을 시작하면서 여러분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많이 고민했는데요, 저는 여러분들께 제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어요.

‘내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것이 어떨까’ 생각을 했을 때, 너무 소소해서 재미가 없으면 어쩌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제가 일상에서 느끼는 행복과 즐거움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이렇게 글을 쓰는 것이 아직 많이 어색하지만 여러분들이 제 이야기를 듣고 즐거워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제 이야기를 들려드리기 전에 여러분들은 평소 남는 시간에 어떤 일을 하시는지 궁금해요.

저는 평소에 친구들과 만나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얼마나 좋아하냐면 집에서 안 씻은 상태로 있다가도 친구들이 놀자고 하면 바로 씻고 준비하기 시작해요. 저의 영원한 친구인 귀찮음을 이겨낼 정도예요. 가끔 저녁 늦게까지 놀다가 부모님께 ‘언제 들어오냐‘는 잔소리를 듣기도 하지만 저는 꿋꿋하게 놀러 다녀요. 친구들을 만나면 보통 맛 집을 찾아다니거나 예쁜 카페에 들려 먹방을 찍는 일이 대부분이예요. 그래서 친구들을 만날 때마다 살이 점점 찌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식비도 어마어마하게 든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다른 취미 생활이 생겼어요. 혹시 ‘오버워치’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요즘에 저는 ‘오버워치’라는 게임에 푹 빠져있어요. 할 일없이 집에 혼자 있을 때 오버워치를 하러 피시방에 가거나 게임 영상을 찾아본답니다. 어릴 때 이후로 처음 하는 게임인데 얼마나 재미있던지..혹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그 외에도 남는 시간에는 지역 봉사활동을 하는 대외 활동에 참석하거나, 수어를 배우는 동아리 활동도 한답니다. 12월에 종강을 하면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게 되었는데 그 이야기들을 들려드릴 생각을 하니 벌써 신나네요.

오늘 제 이야기는 여기까지예요. 긴 글 읽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Sort:  

halibo님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도 맛집, 오버워치 모두 좋아합니다!!!
앞으로의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ryanhan님과 관심사가 겹친다니 기분이 좋네요^^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요즘은 배그죠 ㅋㅋ 환영합니다

감사해요!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ㅎ!요새 배그를 많이 하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해봤는데 배그는 너무 어려워서 못하겠더라고요.

반갑습니다.저는 가입인사도 안한 거 같네요.

반갑습니다. mahler님 가입인사를 안쓰셨어도 블로그를 보면 어떤 일을 하시는지 어떤 분인지 알 수있을것 같아요:)주식 투자에 관한 이야기들을 주로 쓰시는데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환영합니다~ 지금은 스달50:스파50으로 글을 쓰시는게 유리합니다^^
처음이라서 모르시는것 같아 글 남깁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제가 어제 막 시작해서 잘 몰랐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mawan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겠습니다!저도 yespainnogain님 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저도 3일전에 가입해서 열심히 하고 있는 초보예요~ 앞으로 화이팅 해요~^^

앗 sungbin님도 뉴비시네요^^반가워요!앞으로 같이 화이팅해봐요:)

Welcome to Steemit

Thank you for your warm welcome!

글 잘보고 팔로우했습니다 맞팔해주세요^O^

감사합니다!!팔로우하러 가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저도 게임, 맛집이 주 관심사에요~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ㅎㅎ
팔로운 &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다니ㅎㅎmacttr님 팔로우 했습니다!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다양한 활동을 하시는것 같군요 !

앞으로의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게요:)
앞으로 자주 봬요!

hello @halibo and welcome to steemit!

this is a great place with a great community .. glad to have you.
@ricmark

oh...thank you for your welcome :)

반갑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0)

반가워요!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팔로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

안녕하세요! 맞팔 했어요:) 앞으로 잘부탁 드려요

오 환영합니다:)
오버워치를 하시는 군요 ㅋㅋ 저도 가끔 하는데 잘하진 못한답니다.
앞으로 들려주실 이야기들이 기대되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취미겸 하는거라 그렇게 잘하진 못해요!ㅎㅎ감사합니다!맞팔 했어요:)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할께요~
/ 팔로잉, 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앞으로 열심히 활동 할게요:)팔로우 했어요

'새로운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야!!'
저도 시작한지 10일정도됐네요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저도 오버워치를 하긴했는데 이런슈팅류 게임에 젬병이라 2000대에서 놀았어요

앗 옵치 유저시군요ㅎㅎ저도 그닥 잘하진 못해서 2000점대예요!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잘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팀로고가 새겨진 코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스팀 코스터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4njukk


가입 축하드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ㅎㅎ

반갑습니다. ^^

네 반가워요!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해요:)앞으로 자주 뵀으면 좋겠어요ㅎㅎ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보팅하였습니다. 맞보팅 팔로워도 부탁드려요!
뉴비끼리 뭉쳐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Smigol

안녕하세요!맞팔, 맞보팅 하러 갈게요!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열심히 보고 배우겠습니다!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 보팅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제가 흑백사진 이벤트에 추천드렸습니다.
확인해 보시고 참여해 보세요~~
https://busy.org/kr/@brunch/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day6

보팅드리고 팔로해요~

감사합니다~맞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