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곡 '홍곱창'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할리보(@halibo)입니다!

여러 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곱창이에요. 원래는 곱창 냄새를 싫어해 한번도 먹어 본적이 없었는데, 2년 전 곱창을 먹게 되고 곱창에 푹 빠졌어요. 일주일에 많이 먹으면 두 번은 먹는 것 같네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가 좋아하는 곱창 집을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요. 아마 경희대, 외대 부근에 자주 가시는 분들은 ‘홍곱창’을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사람이 많아 기다리지 못하고 다른 곱창집을 갔던 것이 한 두 번이 아니었어요. 그런데 그런 홍곱창이 다른 지점도 있단 걸 알고 방문했었고, 그대로 홍곱창의 매력에 빠져들었어요.

먼저 제가 자주 가는 월곡 홍곱창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주소: 서울 성북구 화랑로 5길 32 입니다!

월곡 홍곱창도 가게가 작아서 시간대를 잘못 맞추면 가끔 대기를 해야 할 때가 있어요! 그래도 회기동에 있는 홍곱창보다 대기시간은 적으실 거예요.

메뉴판 가격이 잘 보이지 않지만 가격은 곱창 가격은 10000원에서 12000원 정도 사이예요.

저는 오늘 친구랑 둘이 가서 데리야끼 막창과 불곱창을 시켜먹었어요.

제가 생각하는 거지만 홍곱창에 간다면 데리야끼 막창은 꼭! 먹어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제가 맛을 잘 표현하지는 못하겠지만, 홍곱창의 데리야끼 막창은 최고입니다.

다음으로 불곱창이예요. 저는 매운 것을 잘 못 먹지만 친구가 매운 것을 좋아해서 항상 ‘불곱창 조금 덜 맵게 해주세요’라고 주문해요. 참고로 친구 말로는 그냥 불곱창은 자기도 매워서 잘 못 먹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이 아니다! 라고 하신다면 그냥 야채곱창을 시켜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성북구 화랑로 5길 32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까운곳에 사는데 몰랐네요! 곱창 너무 맛있어보여요.
가봐야겠네요.

친구분과 꼭 한번 가보세요^^!특히 데리야끼 막창 강추합니다

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사진 진짜 맛있게 찍으시네요~

2018년 새해소망을 들어보는 #tellmeurwish 이벤트!
저는 @nyup님을 지목했습니다.
https://steemit.com/tellmeurwish/@macttr/2018-3 (관련)
좋은 소망 잘 이뤄지길 바랍니다!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