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ok&muk] 치킨은 먹고 싶고, 시키기엔 부담스러울 때 -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15분 간장치킨

in #kr6 years ago (edited)

네ㅋㅋ맛있었습니다.ㅋㅋ 만드는 건 15분, 먹는 건 5분ㅋㅋㅋ 걸렸습어요.^^

제 전문 분야가 아닌 요리 글이라, 부족한 점이 많아서ㅋㅋ 읽는 분들이 재미있게라도 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움짤도 넣고 사진도 찍고 그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ㅋㅋ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글에서 나와 있지만 간장 소스를 생략하고 후라이드 닭튀김만 만들어서 머스타드나 칠리 소스에 찍어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