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많이 산곳이 제이피 JP 모건 ?

in #kr7 years ago (edited)

13일 JP모건(JPMorgan Chase & Co.) CEO 제이미 다이먼(James Dimon)이 “비트코인은 사기다” 고 발언했죠
그는 최종적으로 폭락한다. 튤립거품 보다 심하다고 하였습니다.
비트코인 사는 직원은 해고한다고 했는데요

이것이 비트코인 시장 하락을 부추겼고
중국의 거래소 폐장소식과 함께 어제 하루 종일 패닉셀이 발생했습니다.

이건 먼가요

자본시장은 이런 곳입니다.
먹고 먹히는 필드.

냉철하게
자신만의 투자관이 살아남는 길입니다.

Sort:  

역시 프로페셔널 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이럴줄알았다니깐요ㅋㅋㅋㅋ

이런 양....
한마디 할때마다 오르는덴 이유가 있군요

이 이미지는 어디서 캡쳐하신 건가요?

비트르 어디서 샀는지 어떻게 알 수 있죠? 가상화폐의 특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