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쩡, Hani-Jeong] 시원하고 쾌적한 신세계백화점 쇼핑 데이트!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안녕하세요 ! 하니쩡의 하니입니다.

Hello! It is Hani of Hani-Jeong.

주말을 맞아 부산으로 놀러왔습니다!

신나는 마음으로 부산에 도착했지만 역시 무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도저히 밖에 오래 돌아다닐 수 없더군요.

어떡하나 고민하다가 머리 속에 번뜩 생각난 곳은

바로 신세계백화점! 시원하고 쾌적한 백화점 안에서 쇼핑 데이트를 즐기기로 했답니다.

생활용품을 보던 중에

전신거울 앞에서 커플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점원 분께서 선남선녀가 따로 없다고 해주셨어요!

하하 부끄럽지만 정말 기분 좋았답니다.


3.jpg


폭신폭신 침대에 앉으니 너무 편했습니다.

그대로 눕고 싶어졌지만 꾹 참았답니다.

다음에 간 곳은 피규어샵!

저희 둘 다 좋아하는 해리포터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해리포터 영화와 소설을 다시 보고 싶더군요.

해리포터, 헤르미온느, 론 위즐리, 스네이프, 시리우스 블랙 피규어 모두 실물과 매우 닮은 반가운 얼굴을 하고 있었습니다.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해리포터에서 사물을 공중에 띄우는 마법주문을 외치면서 저희 마음도 붕 뜨는 기분이었습니다.


무덥고 습한 여름, 시원하고 쾌적한 백화점 안으로 가서 쇼핑 데이트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jpg


지난 [하니쩡, Hani-Jeong] 이야기

Sort:  

정말 선남선녀가 따로 없으시네요^^

하핫 부끄럽네요~ 감사합니다!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Thanks for visiting!

U are wlecome, Please visit my blog and SUPPORT

잘 보고 가요 ^^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여름은 뭐니 뭐니 해도
에어컨 있는 곳이 천국이지요 ~ ^^

맞아요! 에어컨 있는 곳에서 무더위 피해서 있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두분너무보기좋으시네요ㅎㅎ 훈훈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