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쩡, Hani-Jeong] 일본 오사카 & 교토 여행기! (1) 여행 계획과 시작

in #kr7 years ago (edited)

0.jpg


hanijeong.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하니쩡의 하니입니다.

Hello! It is Hani of Hani-Jeong.

일본 오사카 & 교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3박 4일 일본 오사카 여행을 갑니다.에서 알려드린 것처럼 하니와 쩡이는 20일부터 23일까지 3박 4일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여행이라고 밝혔지만 오사카에서 2일 교토에서 2일을 보냈기 때문에 사실상 오사카 & 교토 여행이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유쾌하고 즐거운 저희 일본 오사카 & 교토 여행기를 여러분들께 하나씩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행 계획 세우기

맨 처음 오사카를 가보자! 하고 여행 계획을 세웠지만 쩡이는 기왕 가는 것 교토까지 가보고 싶어 했습니다. 3박 4일 동안 오사카와 교토를 모두 둘러보려면 정말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고 무엇보다 동선을 잘 짜두는 것이 중요했지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나름 철저(?)하게 계획을 세웠답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유용한 오사카 주유패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매하면 오사카 지역 대부분의 지하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고 심지어 가이유칸 입장권, 덴포잔 관람차, 리버크루즈, 시텐노지 절, 덴노지 동물원,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천수각, 니시노마루 정원, 주택박물관, 햅파이브, 공중정원 전망대, 나니와노유 온천 등이 할인 혹은 전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계획표대로 정말 다 했을까!

계획표에 적힌 것처럼 처음에는 이 모든 걸 다 해 봐야지 하고 자신만만하게 계획을 세웠지만 3분의 2 정도만 달성한 것 같아요. 얼만큼 달성했는지 앞으로 저희 여행기를 통해 하나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jpg


꼭두새벽에 출발

아침 7시 30분 비행기를 예매해서 꼭두새벽 4시쯤에 일어나 새벽 5시까지 신복로터리에 도착하여 김해공항으로 가는 직행버스를 탔습니다. 위 사진은 무사히 늦지 않게 공항에 도착하여 포켓 와이파이를 수령하고 한숨 돌린 하니와 쩡이입니다.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지난 [하니쩡, Hani-Jeong] 이야기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진짜 제대로 다녀오셧네요 ㅎㅎ..계획은해도 항상

계획 짜는 날이 실제 여행한 날보다 더 길었지요 ㅎㅎ

정말 알찬 구성 입니다.
와...저런 일정계획까지...대단하십니다. (엄지척!)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계획 세우는데 애먹었답니다

와우 ㅎㅎ 정말 잘 어울리시는 커플으십니다요~~ 아 부럽습니다 ㅋㅋㅋ
여행계획이 보고서수준인 듯 합니다~~ 여행의 시작은 계획작성부터라는
말을 실천하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보고서 수준 정도인가요? 여행의 시작은 계획부터란 말씀이 맞는것 같아요!

네 ㅎㅎ 정말 재미있는 여행이 되셨을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 부럽네요^^
아이들 하고 다니면 정말 애들챙기기 바뻐서 사실 좀 여유가 없거든요 ㅋㅋ

와 정말 계획적이시네요!! 저는 계획없이 다니는 여행을 많이하는데 이정도면 정말 알차게 보내실듯하네요!

너무 계획적으로 움직여도 힘들긴 하더라고요 ㅎㅎ 알찬 여행이 되고 싶어서 일부러 그랬답니다

우와 드디어 대문 개시인가요 ^^ 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물리학도의 여행계획표는 저런 모양 이군여 ... =..=

늦었지만 드디어 대문 개시입니다 ㅎㅎ 여행 계획표 너무 빡빡한가요!? 하하

어마어마합니다 ㅎㅎ
짱.png

저도 지금 오사카인데ㅎㅎㅎ
즐거운 여행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

이미 다녀왔지만 여행 즐겁게 다녀왔답니다 ㅎㅎ @zorba 님은 잘 다녀오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