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인증] 스티밋 커플 팔찌! Steemit Couple Bracelet!

in #kr7 years ago (edited)


0.jpg


안녕하세요 ! 하니쩡의 하니입니다.

Hello! It is Hani of Hani-Jeong.

@kimhyeran 님께 감사드립니다!

@kimhyeran 님의 팔로워 300 기념 이벤트에 당첨되어 스티밋 팔찌를 받았습니다.

한 발 늦은 인증 죄송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당첨 인증샷을 올려주셨지만 커플 팔찌를 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이제야 올리게 되었답니다.

스티미언 모두에게 특별한 스티밋 팔찌!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스티밋 로고가 돋보여서 정말 특별한 팔찌입니다.


2.jpg


언제나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

착용감이 좋고 무더운 날 반팔을 입어 허전한 팔뚝에 안정감까지 준답니다.

스티밋 모자와 티셔츠에 이어 이제 팔찌까지

모두 다 이벤트로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각 이벤트를 통해 기쁨을 안겨주신 @booja 님, @changkyun07 님, @kimhyeran 님께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스티밋 패션룩!

언젠가 풀셋트로 착용해서 스티밋 패션룩을 완성해보겠습니다.


스티밋 패션 아이템들은 정말 하나 같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평소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고 다닐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시판되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날이 오길 기대해봅니다. 그럼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1.jpg


지난 [하니쩡, Hani-Jeong] 이야기

Sort:  

와 이것은 럽스팀???ㅎㅎㅎㅎ
인증샷 갑사합니다!! 두분 손 꼭잡고 있는게 너무 보기좋네요^^

@kimhyeran 님 덕분에 유니크한 커플 아이템이 생겼습니다 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과함께 두분사랑도 영원히..ㅎㅎ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사귀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