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드레곤에서 개성넘치는 드레곤 캐릭터 공모합니다 // 모든 손들 환영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cdn.steemitimages.com/0x0/https://ipfs.busy.org/ipfs/QmbXfZcoi9s7tQT6j76GfFRGq7nXJvrBWbXDpdviZ2XYCM

에버드레곤은 이더리움 DAPP 인데요,
드레곤의 알을 키워서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어내고, 활동, 트레이딩 참가할 수 있습니다.

@carrotcake님이 에버그레곤 일러스트레이션 커버를 그려주셨습니다. 그리고 @carrotcake님이 포스팅에서 공모전을 잠시 언급하셨는데요,
당선된 작품은 웹사이트 등 다양하게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페이스북/트위터만으로 작품을 받고있습니다.
추가로 스팀잇 참여 방법을 공지합니다!





규칙


상상할 수 있는 멋진 용을 디자인 해보세요. 저 캐릭터 모습이 아니여도 된다고 합니다.
손그림 & 디지털 둘 다 가능합니다.
밝고 활동적인 캐릭터야 하고,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싸우거나, 다양한 포즈를 환영한다고 합니다.




페이스북/트위터로 참가


트위터 혹은 페이스북에 작품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본인 게시물에 EverDragon 페이지 언급, #WinYourEverdragon 테그
트위터: 본인 게시물에 @4LDEverdragons 언급과 #WinYourEverdragon

마감: 한국 6/16일 (6/15, 미국)




스팀잇 참가


작품 포스팅을 올리실 때, #WinYourEverDragon 테그를 써주세요,
마감: 한국 6/5일 아침 11시 (6/4 10pm 미국 동부)


@sndbox 이벤트로 스팀잇 포스팅 중 1등, 2~ 5등, 장려 작품 선별해서
각각 100%, 25%, 10% 업보팅을 드리겠습니다.
The Creative Crypto 아티클로 작품을 피처링할 예정입니다.

오늘 용의 알 프리세일이 끝났습니다.
스팀을 통해 참가하신 1등 분께는 에버드레곤 팀에서 ERC721 알을 선물로 드립니다!






현재 캐릭터들은 크립토 키티 용버젼 같은 느낌이 있어서
에버드레곤에서 더욱 독특한 캐릭터를 키우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금손 아티스트들 뿐만아니라
아이들, 상상이 좋으신 분들 모두 참여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스팀으로는 마감날짜가 더 빠른 6/5 까지, 꼭 확인해주세요.

웹사이트에 올라온 몇 공모작들 공유합니다:










| Website: www.everdragons.com
| Twitter: www.twitter.com/4ldeverdragons
| Facebook: www.facebook.com/4LDEverdragons
| Cover Illustration by Artist @carrotcake
| Images taken from the EverDragons website

Sort:  

저두 한 마리~^^

ㅎㅎㅎㅎㅎㅎ 너모 귀엽습니다~~~~ !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해봤어요 ㅎ 수채화론 좀 폼이 안나긴하네요ㅎㅎ20180530_120729.jpg

KR에서 첫번째 용을 환영합니다. 수채화여서 더 멋집니다!
포스팅도 적어주세요~

독특하고~ 재밌습니다~ ㅎㅎㅎㅎ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한국에서 온 용이네요~! 정말 멋집니다!

(╹◡╹)한식님 감사해요~ (^ω^)

오~ yani님! 옷이 인상적 용이네요!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매우 귀엽습니다~ 고맙습니다!

제가 감사하죠~ 🙏

안녕하세요..yani98입니다.
참가방법은 트위터나 페북에 태그달고 올리기만 하면 되나요? 아님 홈피에도 올려야 하나요?

yani님 안녕하세요
스스로의 페이지에 올리고, 테그 추가 & @아이디 멘션 하시면 됩니다!

페북이나 트윗 말씀인가요? 둘다 잘 사용하지 않아서..

네 저것은 페이스북 트위터 입니다.
스팀으로 올리시면 포스팅 테그에 WinYourEverDragon으로 하시면 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올려야 겠네요.
수고하세요.

참여하고 싶네요

부담없이 참여하세요~!

크립토키티 용버전이 아니길 바랍니다ㅋㅋㅋ

ㅎㅎㅎㅎ~

귀여운 용도 많군요~ ㅎㅎ

ㅎㅎㅎ 용들 표정도 정말 재밌습니다~

멋진 금손들 많이 참여하길 바랍니다^^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아악 저 저거 포기하고 있었는데 공모작보니 와이프님에게 부탁좀해봐야겠어요 ㅎㅎㅎ
한식하우스님^^ 오늘 6월첫날 즐겁고 신나게 보내세요 ㅎ

ㅎㅎ 고맙습니다~ 6월 다섯날 신나게 보내세요 우부님~

저도 한번 참여해볼께욤 ^^ㅋ

참가합시다..kr이 접수 합시다.

용 알을 주시네요 ^^~
한번 도전해보고 싶으나... 시간이 ~ ^^

다음번의 기회를 기대하겠습니다!~

웹툰 공모 말고도 여러 공모전들이 있군요~
6월5일 마감이면 힘들거 같지만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참가해 보겠습니다^^

분명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