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한겨레21에 스팀잇 특집기사가 실렸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8-03-12 at 1.51.22 PM.png

스팀잇 전용 앱 브라우저를 만들고 있는 @hanyeol입니다.

어제 SBS 스페셜 잘 보셨나요? 어제 스팀잇이 방송을 타면서 많은 분들이 기쁨과 뿌듯함에 설레이셨을텐데요, 오늘 아침에는 또 다른 좋은 소식 물고 왔습니다. 이 글 제목에서 이미 아셨겠지만 한겨레21 이번 호의 특집기사가 스팀잇입니다. 무려 3꼭지의 기사가 실렸구요, 북미 정상회담 소식과 나란히 특집기사에 올라갔습니다. 그만큼 스팀잇이 핫하다는 얘기겠죠?

블록체인이 실제 사회적 기능을 하는 몇 안 되는 사례 중 하나는 블로그 서비스 '스팀잇(steeemit)'이다. 스팀잇을 통해 블록체인이 우리 사회를 어떻게 바꿀지 미래를 상상해보자. _편집자

더 기쁜 소식은 3개의 기사 중 하나가 바로 스팀잇 증인인 @clayop님의 인터뷰 기사네요. 기사에서 처음 얼굴을 뵐 수 있었습니다. 스크린샷 투척해봅니다.

clayop.png

그 뿐이 아닙니다. 비트코인을 모두 처분하고 스팀잇으로 올라타신 @hiconcep 님의 말씀과 이지스팀잇 책을 제작하고 계신 @carrotcake 님의 얘기도 실렸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3-12-10-38-19.png

이번에 실린 기사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온라인 콘텐츠 유료화의 미래 '스팀잇'
  • 아직도 저커버그 위해 무료 봉사합니까
  • "사용자들을 위해 봉사하는 '증인'이 살아남는다"

현재는 아직 한겨레21 웹사이트에 올라가있지 않은 관계로 저희가 서비스하고 있는 한겨레21 공식 앱에서 유료 전자책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지하철 가판대에서 종이잡지를 구매하실 수도 있구요. 앞으로 저희가 준비 중인 스팀잇 전용 앱 브라우저에서 바로 스팀달러로 결제해서 볼 수 있는 날이 오도록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구글플레이 한겨레21 앱 바로가기
애플 앱스토어 한겨레21 앱 바로가기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글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나중에 공개된 기사도 모아서 올려보겠습니다. 많이 유익하더라구요~

[7일 이후 보팅] 모이또가 좋은 글을 응원합니다.

이 댓글에 보팅하면 @hanyeol께 자동으로 보상이 됩니다.
보팅으로 좋은 글을 응원해주세요~!

잘 읽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좋은 소식 올려보겠습니다~

스팀잇이 더 활성화될 수 있는 좋은 기사인 것 같습니다.

더더 활성화되야죠~!

한열님! 스팀잇에서 만나뵈니 더 반갑네요. :)

솔님!! 반가워요~ 제주도 크리에이터 라이프, 화이팅!

확실히 혁신은 혁신입니다.. 저희 초기 사람들은 대중이 참여할 때 쯤엔 모두 고래가 되어 좋은 글들을 발굴하는 사람들이.되겠죠...ㅎㅎ 말만 들어도 설렙니다. 보팅하고 리스팀 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설렙니다. 와우~!

리스팀 해갈게요 ^^

리스팀은 사랑이죠~ :)

리스팀합니다👍

와우, 벤티님,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좋은정보,, 리스팀해가요^^

아, 감사합니다! 오늘은 분명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어머 증인님 사진이 실렷네요~^^
넘 반가운 기사예요^^

주말에 한겨레21 디지털 버전 제작하는 저희 멤버에게 연락을 받고 저도 반가워서 바로 포스팅했습니다.

오오옷 꼭 읽어봐야겠어요 ㅎㅎ 요즘 살짝 부스트가 뜸한데, 다시 열기가 가득차기를..!

조금만 기다리면 치고 올라갈 것 같습니다~!

다시보기로 한번 봐야겠습니다. ^^;

웹페이지에 공개되면 다시 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온라인에 게재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hanyeol/4uzdte-21

가판대에서 사보고 싶은데 일본에 있어서 볼수가 없네요..지인에게 부탁해야 겠습니다. 전용브라우져도 아주 기대됩니다.

한겨레21 공식 앱에서 인앱 구매가 가능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

이렇게 흥미진진한 기사가 있었군요!
응원하니까~
@홍보해

와!! 감사합니다.

@hanyeol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akuku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소식이네요~^^

즐거운 소식이예요~!

테레비전에 나왔었군요. 많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음....리스팀해요.

이제 여기저기 알려질 것 같습니다~

어제 안 그래도 와이프랑 채널 돌리다가 스티밋이 나와서 한참 다시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기사도 챙겨 보겠습니다. 리스팀 팔로우 하고 갑니다

스팀잇을 주변에 설명할 때마다 힘든 부분이 있었는데, 좋은 기사들이 많이 나오면 설명하기 훨씬 쉬울 것 같습니다.

꼭 읽어야겠군요~^^

정독, 필독입니다~

멋지네요.
그리고 빨리 스팀잇 전용 앱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스팀잇 전용 앱, 잘 준비해서, 얼른 선보여보겠습니다!

오옷.... 언론사에서는 스팀잇에 관심도가 높은 것 같네요.

저희가 만나보는 언론사들은 조금씩 스팀잇의 가치에 대해 눈뜨고 있는 듯 해보입니다.

다시 치고 올라가야할텐데 말입니다.
저는 뉴비라서 그 전을 모르지만요 ㅎㅎ

지금은 발목 쯤이라는 말에 동의하는 편입니다. 어깨까지는 쉽게 갈 것 같네요~

💝

💝💝💝 :)

스팀잇KR 연예인이신 분들을 사진으로 뵈니
더 반갑네요~
보팅하고 리스팀하고 갑니다^^

스팀잇KR 연예인! 사인 받아야 겠는데요? :)

네 !!!
2-3년뒤엔 페이스북 초기멤버처럼 될거 같아요

확실히 요즘 언론사의 스팀잇 가입이 늘었더라구요 ㅋㅋㅋ

그 중에서 벌써 스팀잇 커뮤니티 문법에 잘 적응하는 언론사도 있더라구요. 영리한 분들~

오.. 대박입니다.
오늘은 신문도 사러 한 번 가봐야겠어요!!
한겨례에서도 다뤘는지는 몰랐네요 ㅎ

앞으로 더 많은 언론이 다루리라 봅니다. 언론사들의 이해와도 매우 맞아떨어지거든요~

풀보팅 리스팀 팔로우 3종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ICO 백서 분석 모임에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가좌~

3종세트, 든든합니다! :)

스팀잇의 가치가 점점 인정 받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일들 하시네요!
글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넵, 이제 시작이겠지만, 성장 속도는 매우 빠를거라 예상합니다~

안녕하세요 한열님 반갑습니다!! 한겨레21과 이지스팀잇 팀의 인터뷰를 소개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저는 이지스팀잇 제작자는 아니고 삽화와 표지 디자인만 맡고 있습니다.
제작 하시는 분들은 저 포함 총 9분이십니다 :)

반갑습니다! 공동작업하고 계시다는 건, 눈팅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좋은 작업 감사드리구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한열님 안녕하세요! 제가 한겨레21에 기사 쓴 윤형중이라고 합니다. 잘 아는 것처럼 기사를 쓰긴 했지만, 사실 모르는 것도 많고, 잘못 쓴 게 있을까봐 걱정이기도 한 뉴비 중의 한명입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와, 기자님 안녕하세요! 글 잘봤습니다. 편집장님께 스팀잇 관련 기사만 떼어내서 한겨레21 앱에서 무료 전자책으로 공개하면 어떻겠는지 북잼에서 문의하더라고 여쭤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 그럴게요. 스팀잇에선 어떻게 개인 메시지를 주고 받죠? ㅋ 제 연락처를 드리려고 하는데 ㅋ

스팀잇에서는 힘드니, hanyeol.cho 지메일로 보내주시면 연락처 보내드리겠습니다~!

아주 좋은 기사네요! 이런 기사가 점점 퍼져나가면 어떤 일이 생길지....가슴이 벌렁벌렁합니다. 수고하셨어요 한열님!

수고하신 건 @hyeongjoongyoon 기자님이십니다. :)

follow
upvote

감사합니다~!

이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는군요!

이제 시작입니다~!

Congratulations @hanyeol, this post is the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Newbie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01 and 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newbie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3553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2744.27.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 찾아서 올려보겠습니다~!

반가운 뉴스군요.
업어갑니다~

많이 많이 업어가주세요~ 스팀잇에 도움이 되는 내용은 널리 퍼뜨려야죠~

'한겨레21' 에도 실렸군요.
좋은 정보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스팀잇을 유익하게 하려는 일이니까요, 달려보겠습니다~!

아주 좋은 기사네요. 팔로우를 안할 수가 없군요 ㅋ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맞팔 감사합니다. 뵈드릴 게 없어서 어쩌나 싶네요 ^^; 모두에게 힘이 되는 후속 소식 기대할게요!!

반가운 기사네요. 스팀잇이 크게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저희가 개발 중인 스팀잇 전용 앱 브라우저에도 관심 가져주세요~ :)

무척이나 반가운 뉴스네요! 꼭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

오, 쉐어하우스를 스팀잇에서 만나게 되는군요! 응원합니다~

진짜 더열심히 스팀을 해야할듯한 느낌이에요‥
리스팀해갑니다

그러게요. 저도 더 열심히 해보려구요~

맞는 말인거 같네요.

그쵸? 큰 흐름이 변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간행물에 적힌 모든 뉴스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hanyeol

다 읽으셨군요! 몇몇 내용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스팀잇을 잘 다뤄준 듯 합니다.

어려움을 가지고 그것을 읽으려고하지만 시도하면, 나는 당신을 따라 간다.

좋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좋은 정보, 눈 빨개지도록 찾아보겠습니다~ :)

잘 보고 갑니다. 반가운 뉴스입니다^^

저도 반가운 맘에 글을 올렸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소식 있을 것 같습니다. 스팀잇, 애정해요~

한겨레21에 실리다니..대박이네요.
저도 리스팀할게요.~!!

널리 알려주세요~ 많은 분들이 스팀잇의 가능성을 알아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우와 멋집니다~~

멋진 일입니다~ :)

어제 방송보고 가입했습니다.

오, 환영합니다. 저희가 만들고 있는 스팀잇 전용 앱 브라우저도 관심가져주세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