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올리브콘 다녀왔어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너너무 오랜만이라 아마 많은 분들이..잊으셨겠죠ㅠㅠ?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잠시 못할 거라 예상했지만... 이렇게 길어질줄은 몰랐어요..!!
반성 중입니다..ㅎㅎ

오늘은 코엑스에서 열린 올리브콘에 다녀왔습니다. 마지막날이고... 스티미언분들이 하신다고 하기에...
결론부터 말하면!! 너무 멋있는 작품들도 많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입구 인증샷 갑니다!!ㅎㅎ 야야 언니가 친절하게.. 입구에 나와서 기다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언니가 보고 싶어서 간건 안비밀입니다.. [몇일 전 넘어져서.. 한쪽 무릎엔 피멍이 한 쪽은 심하게 다쳤는데도 불구하고 비오는데도 불구하고 달려갔습니다. 너무 생생내서 죄송해요..]
언니가 원래도 말랐지만 더 말라져있었어요ㅠㅠ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했던게 얼굴에서 딱 보였어요!!)

(모든 분들의 얼굴이 잘 안보이게.. 뒤돌아 계시는 분들이 많을 때 찍었어요..ㅎㅎ)
제가 있는동안은 정말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있었어요 너무나도 예쁜 작품들도 많았습니다.

소요님도 오랜만에 뵈어서 정말 재밌었고, 다른 작가님들도 인사드릴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 <


제가 그동안 스티밋을 쉬면서.. 야야 언니가 소개 시켜주셨지만 [조금만 친해지면 진짜 잘 말 할 수 있는데.. 처음 뵙는 분들이 많아서.. 쑥쓰러웠어요. 다음에 볼 수 있다면 신나게.. 얘기해요..]..
사실 많은 분들을 몰랐어요ㅠㅠ 그런데 정말 작품들을 보고... 와...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진짜 대단한 실력자들이십니다 > <

맞은편에서는 유재환님의 콘서트도 열렸어요. 오.. 노래를 엄청 잘하셔서 놀랐습니다.

그리고는 여기저기 올리브콘을 돌아다니며 구경을 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많이 전시되어있었는데요.. 식재료부터해서 에쁜 식기, 먹거리, 신발, 홈 디자인 가구 등 볼거리가 다양했습니다.

사실 얼마 구경 하지도 못했는데... 전 다리가 너무 아팠어요. 야야언니한테 계속해서 언니 안힘들어요..?를 수십번 물어본 것 같습니다. ( 저는 진짜 잠깐 있었는데도 뭔가.. 힘들었는데.. 계시는 분들은 아침일찍부터 저녁 늦게까지.. 정말 수고 많으셨을 것 같아요ㅠㅠ)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고 하는데 다들 수고 많으셨고 좋은 작품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다시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

ps.. 사실 요즘 집, 회사 말고는 특별한게 없었는데 밖에 복잡 복잡한 곳에 나갔다 오니 뭔가 서울 나들이 한 기분이고..(아..나.. 서울 사람인데..) 좋았어요.
내일도 공휴일이니 여러분 모두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앗 그러고 보니.. 저의 대문, 후문 그려주신 두 분을 오늘 다 만났군요!! 영광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oyo님 그리고 멋진 글씨와 매력적인 마돈나를 그려주신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 행복하세요!!

Sort:  

오랜만이네요!!
어서 기운내서 예전모습으로
돌아오시길!

고마워요 예가님 ㅎㅎ
열심히 할께요 ㅎㅎ
내일도 다율이와 즐거운 시간 되세유

이렇게 많이들 가는줄 알았으면 아침에라도 들릴껄 그랬어요. 오랜만입니다.

부스트님 ㅋㅋ 앗 오늘 뵐 수도 있었을뻔했네요 ㅎㅎ
담 기회에 ....ㅎㅎ
즐거운 연휴 보내세용

반갑습니다 :)
네네 올리브콘.. 진짜 볼거리는 너무 많았어요..ㅎㅎㅎ
다음에 또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요?><

사실..마지막날이라 정리할게 많아서 그랫는지 평일보다 볼게 없었......

ㅋㅋㅋㅋㅋ무릎깨진거...다시봐도..참 대단....ㅋㅋㅋㅋㅋ많이 아팠을텐데 난 왜 웃긴건지....ㅋㅋㅋㅋㅋ하....못살아.....>.<!! 담에 밥먹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언니 오늘 완전 고마워요 많이 먹고 살좀 쪄요
(무릎이제 안아픔) ㅎㅎ
수고많았으요

안녕하세요 happadai 님, 아하~~ 정말 오랜만이시네요^^ 반가워요 ㅎㅎ좋은 곳에 다녀오셨네요 ㅋㅋ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멋진 한 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넵 성민님 진짜 오랜만이죠?ㅎㅎ 잘지내셨나요
네 오늘 나갔다오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좋은 밤되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뵙도록 해요^^

흑흑. . 어린이날이라. . 꼬맹이에게 스케줄맞춰 움직였더니. . ㅜㅡㅜ 이런 행사를 놓쳤네유ㅡㅠ
흑흑. . 얼굴보고싶어요ㅠ 더 이뻐진거같애요♥

언니 ㅎㅎ 완전 보고 싶어요.. 마라탕 먹으러갈께요.. 시간 내줘요 ㅎㅎㅎ (머리도 잘라버렸음다 ㅎㅎ)
얼른 보고..그간 못 나눈 이야기들을.....ㅎㅎ
내일도....언니 힘내서..... 아가와...즐거운시간을... ><

합빠합빠~~~ 왜 이리 야윈거에요~~~ 맛난거 먹구 살 좀 쪄야겠당~~~ 히히 오랜만에 보니까 반가워요!!~~~❤️

ㅋㅋ 언니 절대 야위지 않았어요 ㅋㅋㅋ 너무 현실적으로 사진을 찍어놨길래.. 다시 핸드폰을 쥐어주며... 밑에서 위로... 얇고 길게 나오게 다시 찍으라고.. 제가.. 네.. 그랬어요...ㅎㅎ
언니 고마워용 :) 언니 feed에도 자주자주 놀러갈께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이리 웃긴댓글을...

오 귀환인가요!!!

알티님 ㅎㅎㅎ
귀환 뭔가 단어가 너무 거창합니다..
역시 알티님ㅎㅎ 이제 잼께 같이해유

웰컴백 입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는 진짜 열심히... 할께요 ㅎㅎㅎㅎ 좋은하루되세요

핫빠님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평일날 오셨으면 만났을텐데...아쉽 ㅠ.ㅠ

앗 기린아님 다녀온거 봤어요ㅠㅠ
그러게요... 언제한번 뵙고... 놀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기린아님이 엄청 재밌으시다는건.. 이미 익히들어 알고 있음다..ㅎㅎ

기린아님 재미없음.....ㅋㅋㅋ여친님이 힘들거임....

어서오세용! 귀환을 환영합니다

라메드군 ㅎㅎ 잘지내고 있었어요?
고마워요 ㅎㅎ
자주 놀러가서 글 구경할께요

옥수수콘인줄....ㅜ 야식이 땡기는 시간이라 옥수수콘에 치즈 뙇 올려서 먹고싶네요 ㅋㅋㅋㅋ

스팀잇에 오랜만에 방문하셨네요!!
다양한작품도 전시되어 있고 재밌는 전시인 것 같습니다 ㅎㅎ

헐 ㅋㅋㅋㅋ
그그렇게 느낄수도 있겠군요 시간이 야심한 밤이라면?ㅋㅋㅋ
:)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당

소심해서 제대로 인사를 못드렸네요 ;ㅂ; 반가웠습니드아ㅏㅏ... 액자.. /큰절 /큰절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이상하게 프로필 캐릭터만 봤는데.. 어떤 분이지 알았어요!!!
다음에 또 기회되면 !!! 그떈 대담한 인사를 제가 먼저하겠습니다 ㅎㅎ

전혀 매칭이 안될텐데 어떻게 아신거죠...!! ㅋㅋㅋㅋ 아닙니다. 제가 먼저 인사 드리겠습니다 +_+!

심하게 넘어지셨나 봅니다. 보는 제가 다 아파요. 잘 지내셨죠?

교수님!ㅋㅋㅋ 와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 정말 심하게 넘어졌어요!!!
저 이제는 잘 지내려고 돌아왔습니다 ㅋㅋ!! (헉 뭔가 있어보이는 그런 말인가요..?^^)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해유 ><

우오아아아아~넘 오랜만이에여~돌아오신걸 환영합니다ㅋ 올리브콘..저도 만나뵙고싶은분들인데 못가봐서 아쉽네요..지방민의 서러움..ㅠㅠ

욱사마님 ㅎㅎ
진짜 오랜만입니다.
ㅋㅋㅋ아이디만 봐도 반갑습니다 ㅎㅎ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셨죠? :)

우왕 > < bree님 !!! 잘지내고 있어요 ^^
너무너무 반가워요 ㅎㅎ 아이디 보니 오랜 친구 만난기분이에요 이제 자주 할테니 ..
얘기 자주자주해요 ㅋㅋㅋㅋ

흐압빠다이님 정마 오랜만에 뵙는듯요!!! 바쁘신 와중에도 부스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다음에 혹시 기회가 된다면 이번처럼 원격참여가 아니라 직접 참여하고 싶네요. 스티미언분들을 실제로 보고 같이 이야기할수 있다는게 너무 부러웠습니다!!!ㅎㅎ 그리고 흐압빠다이님 앞으로 스팀잇에서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왕 carrotcake님!!ㅋㅋㅋ 반가워요..
저 입장할 때... carrotcake님... 출입카드를 하고... 입장했어요.... (이렇게 나중에야 밝힙니다 히히)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한국에서 carrotcake님을 볼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랄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